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브라이언 "환희에 말조심? 맞을까 봐"..'불화설' 다 밝혔다 [라스][별별TV]

  • 김나라 기자
  • 2025-04-30
'라디오스타'에서 남성 듀오 플라이 투 더 스카이 멤버 브라이언, 환희가 '불화설'을 일축했다.

30일 오후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 91회는 '슬기로운 동료 생활' 특집으로 꾸며졌다. 이연복 셰프와 장신영, 플라이 투 더 스카이(브라이언·환희)가 게스트로 출연해 입담을 뽐냈다.

이날 브라이언은 "환희와 안 보다가 오랜만에 만났다"라고, 환희는 "주로 일 때문에 만난다. 그렇다고 사이가 나쁜 건 아니다"라고 밝혔다.

브라이언은 "우리가 사이가 진짜로 나빴으면, 같이 '라디오 스타'에 안 나왔을 거다"라고 덧붙였다.

또한 그는 "예전엔 우리가 일 안 할 때도 같이 많이 놀았다. 근데 이제 나이가 들면서 각자 취미도 달라지고, 좋아하는 게 달라졌다"라고 자연스럽게 '비즈니스 관계'가 됐음을 설명했다.

환희는 "저는 솔직하게 말하는 편이고 브라이언은 말을 아끼는 편이다. 자기만의 시간이 필요한 친구인데, 저는 상처를 받더라도 지금 이 순간 말해서 그 어색함을 풀어야 하는 스타일이다"라고 짚었다.

그러자 브라이언은 "말을 아낀 이유가 있다. 어릴 때 환희에 대한 소문이 있었다. SM엔터테인먼트에서 '터프 가이'로 소문이 났다. 그래서 화나고 답답해도 바로 풀면 안 되겠다 싶었다. (환희한테) 맞을까 봐. 여기까지만 말씀드리겠다"라고 짓궂게 농담을 던져 웃음을 자아냈다.

'라디오스타'는 매주 수요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송된다.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Voting is in preparation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