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이브, 첫 북미 투어 'APPLE CINNAMON CRUNCH TOUR' 순항..파워풀 보컬 선사

  • 문완식 기자
  • 2025-01-26
가수 이브(Yves)가 첫 북미 투어에서 탁월한 라이브 퍼포먼스로 팬들을 사로잡았다.

이브는 지난달 16일(이하 현지시간) 캐나다 몬트리올에서 데뷔 첫 북미 투어 '2025 YVES APPLE CINNAMON CRUNCH TOUR IN NORTH AMERICA'(이하 'APPLE CINNAMON CRUNCH TOUR')의 포문을 연 뒤, 지금까지 토론토, 브루클린, 시카고, 댈러스 등 북미 5개 지역에서 공연을 펼쳤다.
'APPLE CINNAMON CRUNCH TOUR'를 통해 이브는 솔로 아티스트로서의 음악적 성장을 입증하고 있다. 이브는 첫 번째 EP 'LOOP'와 두 번째 EP 'I Did'의 수록곡 전곡을 선보인 가운데, 다채로운 장르를 넘나들며 탁월한 라이브 퍼포먼스를 펼쳤다.

이브는 이번 투어에서 지난 17일 기습 발매한 두 번째 EP 디럭스 버전에 수록된 신곡 'BIRD'와 'See you in hell' 무대를 최초로 공개했다. 이브는 파워풀한 보컬을 선사하며 현지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북미 투어에서만 만날 수 있는 특별 무대도 펼쳐졌다. 이브는 매디슨 비어의 'Selfish', 에이브릴 라빈의 'My Happy Ending' 등 유명 팝송 커버 무대를 통해 색다른 보컬적 매력도 과시했다.

이브는 풍성한 세트리스트와 완벽한 퍼포먼스로 글로벌 팬들과 뜨겁게 호흡하고 있다. 이브는 투어를 통해 무대 위에서 팬들의 질문에 답하는 이벤트를 펼치며 데뷔 첫 북미 투어의 뜻깊은 추억을 만들고 있다.

한편, 이브는 오는 27일 휴스턴을 거쳐 30일 로스앤젤레스, 2월 1일 샌프란시스코, 2월 4일 타코마를 차례로 찾아 투어 열기를 잇는다.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Voting is in preparation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