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한소희, 류준열 결별에 '환호 짤'..'본인 등판' 니콜 키드먼 "이혼 후 박수, 사실 아냐" 해명 [★할리우드][종합]

  • 김나라 기자
  • 2024-11-20
배우 한소희가 류준열 결별 당시 사용한 할리우드 스타 니콜 키드먼의 일명 '이혼 환호 짤'의 진짜 의미가 밝혀졌다.

패션 매거진 GQ 영국판은 18일(현지시각) 니콜 키드먼의 화보 및 인터뷰를 공개했다.

파격적인 세미 누드 화보를 완성한 니콜 키드먼은 인터뷰에서 "많은 밈이 있는데 특정 밈을 생각하지 않을 수 없다. 아마 30대 초반일 것이고, 분홍색 상의를 입고 보도 위에 서서 햇빛을 쬐고, 눈을 감고, 팔을 뻗고, 입을 벌리고 마치 안도의 한숨을 쉬는 듯하다. 이걸 알고 있느냐"라는 질문을 받았다.

여기서 언급된 이 밈은 한소희도 사용했을 정도로 온라인상에서 유명하다. 니콜 키드먼은 지난 1990년 배우 톰 크루즈와 결혼했지만 2001년 이혼한 바. 이때 퍼진 '짤'인데, 전 세계 네티즌들 사이 니콜 키드먼이 톰 크루즈와의 이혼 후 해방감에 환호성을 질렀다는 의미로 해석됐다.

이에 한소희도 앞서 3월 30일 류준열과 단 2주간 열애의 결별 발표 직전 본인의 블로그에 해당 니콜 키드먼의 '짤'을 게재, 이별 사실과 심경을 미리 암시하며 화제를 모았었다.
하지만 이 '짤'의 의미는 알려진 뜻과 달랐다. 니콜 키드먼은 "그 밈을 알고 있다. 근데 그건 제가 아니었다. 영화 속 한 장면이고, 실제 생활이 아니다"라고 직접 해명했다.

"이 밈이 돌 때마다 나오는 이야기는 키드먼이 첫 번째 결혼(톰 크루즈)이 파경으로 치닫고 변호사 사무실에서 나왔다는 거다"라는 매체의 구체적인 언급에 니콜 키드먼은 "그건 사실이 아니다"라며 웃으며 말했다고.

뿐만 아니라 니콜 키드먼은 "저도 그렇게 박수를 치는 걸 봤다"라면서 gif 형태의 해당 밈처럼 박수를 쳤다는 후문이다.

니콜 키드먼은 "하! 항상 실제 이미지 뒤에는 무언가가 있다. 맞죠?""라고 전하기도 했다.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Voting is in preparation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