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방탄소년단 진, '달방' 밝힌 러블리 김석진♥

  • 문완식 기자
  • 2023-01-05

방탄소년단(BTS) 진이 사랑스러운 모습으로 전 세계 팬들을 사로잡았다.

방탄소년단은 1월 3일 공식 유튜브 채널 '방탄티비(BANGTANTV)'와 '위버스(Weverse)'를 통해 자체 예능 프로그램 'Run BTS! 2023 Special Episode - Next Top Genius Part 1'를 공개했다.


진은 미의 남신다운 빛나는 외모와 자연스럽게 이마를 덮은 헤어스타일, 넓은 어깨가 돋보이는 주황색 꽃그림이 그려진 유니크한 셔츠를 입고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진은 멤버들과 함께 백종원이 보내준 피자를 맛있게 나눠먹으며 백종원과 함께한 유튜브 예능 '취중JIN담'을 많이 시청해달라는 틈새 홍보도 잊지 않는 센스를 발휘했다.


'Next Top Genius Part 1' 에피소드에서 방탄소년단은 심리&두뇌 대결 '천재 만재 발굴단'을 시작했다.

첫 번째 대결은 '숫자 카드 게임'으로 0부터 6까지 쓰여진 숫자 카드 15셋트씩 총 105장의 카드로 게임이 진행, 무작위로 섞인 카드 7장을 나눠가지게 되며 순서대로 한장씩 숫자를 제출해 합이 16이 초과되는 순간 탈락자가 결정되는 게임이었다.

진은 똑똑한 예능 천재, 게임 천재 답게 한번에 룰을 이해하며 게임이 시작됐고, 진은 최종 3등으로 카드 게임을 마무리하며 50포인트를 획득했다.


두 번째 대결은 '고양이 귀 O,X 라이어 게임'으로 고양이 귀 뇌파 탐지기를 착용한 후 5명의 시민과 2명의 라이어로 나눠지고 질문을 통해 라이어를 찾아내는 팀전 게임이었다.

진은 첫 번째 질문인 '샤워는 일주일에 한번이 적당하다'에 O를 들며 '이건 상황마다 다르지'라는 말로 시민임을 어필했다.
진은 라이어를 찾는대도 예리함을 발휘했다. 평소 깔끔하기로 소문난 멤버 제이홉이 O를 들자 "야 홉아" 라는 간단한 말로 라이어를 지목했다.

다음 질문인 '나는 상큼한 과즙상이다'에는 X를 들었다. 진은 멤버 정국이 두리안 쪽 과즙상이라며 공격을 하자 "야 이 친구야, 내가 청순의 대명사여~ 우리팀의 청순함은 나밖에 없지~ 라며 외모에 대한 자신감을 내비쳤다.

진은 라운드별 승패에 따라 20포인트를 추가로 획득하며 팀전을 마무리 했다.


팬들은 "고양이 귀 하나로 이미 귀엽다", "귀가 큰 사막여우같은 이쁜 석지니", "맞지 맞지 청순미남~ 우리 석찌니 본인잘알!!", "빨대로 쫍쫍 마시는모습 너무 귀엽다", "우리 석지니가 보라고 했으니까 취중진담 또 봐야지", "홍보요정 햄스터", "힘든 하루에 석지니 보니 피곤이 사르르 녹는다", "제일 똑똑하고 제일 잘생겼다!!', "그리운 석진이 영원히 사랑해~" 등 뜨거운 반응으로 반겼다.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문완식 기자 | munwansik@mt.co.kr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