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인기가요' 블랭키, 꽉 찬 비주얼+퍼포먼스 '떰즈업'..보는 재미 UP

  • 공미나 기자
  • 2022-06-12
그룹 블랭키(BLANK2Y)가 꽉 찬 퍼포먼스를 선사했다.

블랭키(U, DK, 소담, 루이, 영빈, 시우, 성준, 마이키, 동혁)는 12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 출연해 데뷔 타이틀곡 '떰즈업(Thumbs Up)' 무대를 꾸몄다.

이날 블랭키는 각기 다른 올 화이트 점프슈트를 입고 무대에 올랐다. 이들은 춤, 노래 실력뿐만 아니라 무대 매너, 표정 연기 등 어느 것 하나도 놓치지 않아 보는 재미를 높였다.

멤버 DK가 다시 합류해 9인 9색 매력으로 중무장한 블랭키는 한층 더 풍성해진 퍼포먼스를 보여줬다. 블랭키의 완벽한 팀워크를 느낄 수 있는 순간이었다.

지난달 24일 발매된 블랭키의 'K2Y I : CONFIDENCE Thumbs Up(키원 컨피던스 떰즈업)'은 K2Y 3부작의 시작을 알리는 첫 번째 미니앨범. 몸과 마음이 지친 전 세계인들에게 자신감을 심어주겠다는 메시지를 전한다. 특히 이번 앨범은 발매 다음 날인 25일 3만 2,431장의 판매고를 올리며 한터차트 일간 음반 랭킹 1위를 차지했으며, 총 58,638장의 초동 판매량을 기록했다. 현재는 6만 6천여 장을 돌파했다.

타이틀곡 '떰즈업'은 휘몰아치는 신스 사운드를 더한 트랩 장르의 곡으로, '우리 모두가 최고다'라는 메시지와 세상을 뜨거운 열기로 채우겠다는 블랭키의 자신감을 담았다. 중독성 넘치는 사운드와 화려한 영상미가 인상적인 뮤직비디오는 최근 유튜브 조회수 1,000만 뷰를 달성해 블랭키의 글로벌 인기를 입증했다.

한편 이날 '인기가요'에는 라잇섬(LIGHTSUM), 밴디트(BVNDIT), BLANK2Y, 빅톤, 사공이호, 설하윤, SEMA, 시크릿 넘버(SECRET NUMBER), ADORA, 우아(Woo!ah!), 원어스, YOUNITE, 조유리, 클라씨, 트렌드지, TNX, 화연 등이 출연했다.

공미나 기자 mnxoxo@mtstarnews.com
공미나 기자 | mnxoxo@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