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구수환 감독 '우리는 이태석입니다' 홍경민·앨리스·린지..스타들 응원물결

  • 문완식 기자
  • 2022-06-13
구수환 감독의 신간 '우리는 이태석입니다'에 응원 물결이 이어지고 있다.

특히 이번 신간에 대해 각계 각층에서 응원의 목소리를 내고 있어 눈길을 끈다.

가수 홍경민은 "뮤지컬 '울지마톤즈' 에서 이태석 신부의 역할을 맡으며 그분의 이야기와 삶을 접한 저에게 가장 크게 다가온 생각은 '나처럼 부족하고 모자란 사람이 감히 이분의 이야기를 연기하고 노래해도 되는 걸까..' 라는 것이었다" 며 "무대 위에서 그분의 위대함을 다 담아내지 못했지만 이 책을 통해서 진실하고 숭고했던 그분의 사랑과 희생을 알게 됐고, 이태석 신부가 세상에 남긴 거룩한 사랑의 씨앗이 열매를 맺고 세상 곳곳에 뿌려지도록 함께 하겠다" 는 메시지를 전했다.

뮤지컬 배우 린지는 "이태석 신부가 이뤘던 그 아름다운 기적들을 감히 엿볼 수 있는 참 고맙고 감사한 책" 이라고 전했고, 걸그룹 앨리스 리더 채정은 "한 사람의 선한 영향력이 세상을 바꿀 수 있다는 걸 책을 읽으며 크게 느끼게 되었다" 며 "이태석 신부님과 제자들, 구수환 PD님을 통해 세상을 더 따뜻하게 바라보게 되었으니 스스로도 음악을 통해 선한 영향력이 많이 퍼져나가도록 하겠다" 는 포부를 덧붙이기도 했다.

DJ하심은 "이태석 신부님은 희망은 행복이라는 진실의 공식"이며 사랑 나눔 봉사 배려 존중의 참사랑을 행동으로 옮긴 이시대 최고의 천사이다" "전쟁과 기아에 허덕이고 절망의 바다에서 허덕이던 그들에게 사랑의 씨앗을 심은 거룩한 신부님의 모습을 담은 책"이라고 말했다.

메이크업 아티스트 심기보는 "타인의 행복과 나의 행복에 관해 생각하게 되는 책" 이라고 진심을 전하며 책에 대한 응원의 메시지를 보냈다.

구수환 감독의 신간 '우리는 이태석입니다'는 KBS 시절부터 최근까지 취재 현장과 강연을 다니며 경험한 내용과 사례를 정리해 한국 사회가 가야 할 방향을 글로 정리한 구수환 감독의 4번째 책이다. 6월 9일부터 예스24에서 예약 판매를 시작했다.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문완식 기자 | munwansik@mt.co.kr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