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기쁜 우리 히어로데이, 영웅에게 영웅시대가 띄웁니다♥

  • 문완식 기자
  • 2022-06-16

가수 임영웅의 생일을 맞아 팬들이 아름다운 영상 편지로 설레는 마음을 담아 축하를 전했다.

임영웅 팬클럽 영웅시대는 6월 16일 '팬 제작 뮤직비디오 연애편지 Part.1 영웅에게 영웅시대가'를 공개했다.

3분 44초 분량의 영상은 임영웅 정규 1집 'IM HERO' 수록곡 '연애편지'를 배경 음악으로 임영웅 생일을 축하하는 영웅시대 팬들의 메시지를 담았다.

팬들은 정성스레 손글씨로 임영웅의 생일을 축하하고 앞날을 응원했다. 소녀의 수줍은 고백같은 메시지들이 임영웅을 향한 팬들의 뜨거운 사랑을 엿보게 했다.
영상은 콘서트장에서 팬들을 배경으로 활짝 웃고 있는 임영웅의 사진을 배경으로 뗄레야 뗄 수 없는 영웅시대와 임영웅을 강조하며,

영웅시대=임영웅
영웅시대♡임영웅
영웅시대x임영웅

자막과 함께 끝을 맺는다.


올해 임영웅은 생일은 어느 해보다 특별한 의미를 지니게 됐다. 임영웅은 데뷔 첫 정규 앨범 'IM HERO'를 발매, 역대 솔로 가수 초동 1위(110만여장) 대기록들 달성했다.

타이틀곡 '다시 만날 수 있을까', 선공개곡 '우리들의 블루스', 수록곡 '연애편지', '무지개', '아버지', 'A bientot', '진짜 사랑해', '손이 참 곱던 그대', '사랑역', '보금자리', '사랑해요 그대를', '인생찬가' 등 12곡이 모두 큰 사랑을 받으며 각종 음원 차트를 휩쓸고 있다.

임영웅 데뷔 첫 전국투어 단독콘서트도 매회 매진을 기록하며 대한민국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모두 임영웅과 영웅시대가 함께 이룩한 빛나는 결과물들이다.

최고 스타, 최고 팬덤의 기쁜 우리 히어로데이다.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문완식 기자 | munwansik@mt.co.kr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