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임영웅 팬클럽 영웅시대 인천응원방 500만원 상당 쌀 기부

  • 문완식 기자
  • 2022-08-08

가수 임영웅의 데뷔 6주년(8월 8일)을 맞아 인천 지역 팬들이 기부로 의미를 더했다.

임영웅 팬클럽 '영웅시대 인천응원방'은 임영웅 데뷔 6주년을 기념해 지난 5일 인천 연수구(구청장 이재호)에 500만 원 상당 10kg 쌀 154포대를 전달했다.

'영웅시대 인천응원방'은 쌀값 폭락으로 농가가 어려움을 겪고 있다는 소식을 접하고 임영웅의 가수 데뷔 6주년을 기념해 예정됐던 '취약계층 돕기 행사'에 '농가 살리기'를 더한 것으로, 지역 쌀을 구입해 지역 내 취약계층에게 기부했다.

100여명의 회원들로 구성된 '영웅시대 인천응원방'은 지난해 3월에는 인천시사회서비스원을 방문해 안전한 지역사회 만들기 캠페인 참여, 성금 500만 원을 전달했으며 지난해 임영웅 데뷔 5주년을 맞아 지하철 축하 광고를 진행하기도 했다.
영웅시대 인천응원방장은 "임영웅의 가수 데뷔 6주년을 기념해 회원들의 축하와 응원의 마음을 담아 기부하게 됐다"며 "지역 농산물 기부가 지역 농가와 취약 계층에 작게나마 힘이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연수구 관계자는 "스타를 사랑하는 마음을 소외된 이웃과 함께 나누는 아 름다운 팬덤 문화를 만들어주신 영웅시대 인천응원방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전달된 후원 물품은 임영웅님을 응원하는 마음까지 담아 잘 전달하겠다"고 전했다.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문완식 기자 | munwansik@mt.co.kr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