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1등 브랜드 파워' 방탄소년단 지민, 비주얼도 러블리♥

  • 문완식 기자
  • 2022-08-21

방탄소년단(BTS) 지민이 달콤 보이스와 핑크빛 의상의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1등 브랜드 파워를 빛내며 팬들을 사로잡았다.

방탄소년단이 글로벌 모델로 활약하고 있는 코웨이는 공식 SNS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용량도 온도 조절도 더 섬세하게'라는 콘셉트의 'Coway x BTS' 아이콘 정수기2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서 친구 집에 놀러와 아이콘 정수기2를 발견하고 "컬러가 산뜻한데!"라며 세련된 정수기 색상에 주목한 지민은 단정하게 앞머리를 내린 헤어스타일에 핑크빛 정수기와 어울리는 핑크 색상의 자켓을 입고 최강 동안미를 뽐내며 귀엽고 사랑스러운 매력을 한껏 발산했다.
이어 지민은 스윗하면서도 또렷한 말투로 "난 230ml에 100도씨"라고 말하며 용량과 온도 조절이 가능해 더욱 섬세해진 옵션으로 새로 출시된 정수기의 장점을 제대로 부각시키며 제품에 대한 신뢰도를 한층 높였다.
특히, 2022년 8월 보이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1위에 올라 총 43개월 1위 전무후무한 브랜드 신기록을 보유한 지민의 프로페셔널한 코웨이 광고 영상은 소비자들로 하여금 제품에 대한 구매 욕구를 불러일으키기에 충분했다.

팬들은 "1등 브랜드 파워 지민이라 역시 믿음이 가네", "귀에 쏙 들어오는 듣기 좋은 목소리", "섬세한 남자 지민의 섬세한 정수기 진짜 탐나네" "피부가 정수기 물처럼 맑고 깨끗해서 광고에 찰떡", "핑크 지민은 사랑이지" 등 호평했다.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문완식 기자 | munwansik@mt.co.kr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