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방탄소년단 정국 팬들 서울→부산 생일 축하 광고 릴레이 '후끈'

  • 문완식 기자
  • 2022-08-22
방탄소년단(BTS) 정국의 생일(9월 1일)을 맞아 서울에서 부산까지 팬들의 축하 광고 릴레이로 축제 열기가 더욱 뜨겁게 달아오르고 있다.

정국은 팬들은 오는 9월 1일 정국의 생일을 기념해 진행하는 축하 광고 소식을 연이어 전하고 있다.

팬 계정 '바이마이사이드'(ByMySide)는 8월 31일~9월 2일 서울 롯데월드 내에 설치된 LCD 스크린 26개 전체에서 정국의 생일 광고를 송출한다. '바이마이사이드'는 9월 1일 서울 신촌역과 신촌 현대백화점 연결 통로에 설치된 21개의 디지털 포스터에서도 '전정국 생일 축하합니다'라는 문구가 담긴 정국의 생일 광고를 진행한다.
팬 계정 '안녕.97'은 9월 1일 정국의 생일을 축하하기 위해 서울 신촌 현대백화점 유플렉스 LED 전광판과 지하 연결 통로 21개의 디지털 포스터 광고를 진행한다. '안녕.97'은 8월 27일~9월 2일 7일간 서울 지하철 홍대입구역 8번 출구 개찰구 내 측, 계단 캐노피와 신사역 1, 8번 출구 방향 게이트 승강장 출입구에 설치된 맥스 비전에서 정국의 생일 광고를 진행한다.

팬 계정 '블루 버니'(Blue Bunny)도 9월 1일 신촌 현대백화점 유플렉스 LED 전광판과 지하 연결 통로 21개의 디지털 포스터에서 정국의 생일 광고를 펼친다.

팬 계정 '골든 정국 유니버스(Golden Jungkook Univers)는 8월 23일~9월 20일 신용산역 5번 출구 신용산역 지하도로 방향(03253)의 방탄소년단 소속사 하이브 신사옥 부근 'JK DAY' 버스정류장 생일 광고를 선보인다.

정국의 일본 팬베이스 'JK 서포트 재팬'(JK SUPPORT JAPAN)은 정국의 고향인 부산의 서면역에서 8월 20일~9월 19일 한 달 동안 생일 광고를 송출하는 등 정국의 생일을 앞두고 축하 분위기가 더욱 후끈 달아오르고 있다.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문완식 기자 | munwansik@mt.co.kr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