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에버글로우, K팝 최초 카자흐스탄 단독 콘서트..27일 알마티 아레나

  • 문완식 기자
  • 2022-08-23
걸그룹 에버글로우(EVERGLOW)가 카자흐스탄을 뜨겁게 달군다.

소속사 위에화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에버글로우는 8월 27일 카자흐스탄 알마티 아레나(Almaty Arena)에서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

카자흐스탄에서의 단독 K팝 공연은 에버글로우가 처음이다. 국내는 물론 전 세계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에버글로우의 독보적 글로벌 인기를 가늠할 수 있는 부분이다.

알마티 아레나는 카자흐스탄의 최대 스포츠단지로, 1만 2000여 명의 관중을 수용할 수 있는 크기이다. 스포츠 경기뿐만 아니라 다양한 문화, 예술 공연 및 이벤트가 펼쳐지는 곳에서 공연을 펼치는 만큼 카자흐스탄에서의 에버글로우 인기를 예상할 수 있다.

앞서 에버글로우는 'SARANGHAE KSA - Jeddah K-Pop Festival 2022(사랑해 KSA 제다 케이팝 페스티벌 2022)'에서 사우디아라비아 역사상 최초의 걸그룹으로 공연을 선보였다. 또 'Hallyu Pop Fest London 2022(한류 팝 페스트 런던 2022)', 'Hallyu Pop Fest Sydney 2022(한류 팝 페스트 시드니 2022)'에서 공연을 펼치며 영국, 호주 팬들을 만났다.

지난 20일에는 'Super Music Festival 2022 ODAIBA LIVE(슈퍼 뮤직 페스티벌 2022 오다이바 라이브)'에 출연해 일본 팬들과 소통했다. 공백기에도 쉬지 않는 글로벌 행보로 K-POP 아이돌 대표주자다운 활약을 펼치고 있다.

탄탄한 실력과 화려한 퍼포먼스로 다채로운 무대를 선보이는 에버글로우는 다수의 히트곡으로 글로벌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이에 전 세계를 무대로 활약 중이며 특히 사우디아라비아, 카자흐스탄 등 독보적인 활동 영역을 펼치며 사랑받고 있다.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문완식 기자 | munwansik@mt.co.kr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