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최예나, '썸데이 페스티벌' 유혹한 퍼포먼스 요정

  • 문완식 기자
  • 2022-09-06
가수 최예나가 '썸데이 페스티벌'을 밝은 에너지로 물들이며 매력을 빛냈다.

최예나는 9월 3일 서울 난지한강공원에서 진행된 'Someday Festival 2022'(이하 썸데이 페스티벌)에 출연했다.

'썸데이 페스티벌'에 처음으로 출연한 최예나는 자신만의 상큼 발랄한 매력으로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SMARTPHONE(스마트폰)', 'WithOrWithOut(위드오어위드아웃)'으로 오프닝을 연 최예나는 관객들과 반가운 인사를 나누며 가을날의 분위기를 끌어올렸다.
최예나는 이어 'Make U Smile(메이크 유 스마일)', 'Before Anyone Else(비포어 애니원 엘스)', 'Lemon-Aid(레몬-에이드)' 무대를 잇달아 선보이며 현장을 달궜다.

최예나는 마지막으로 'SMILEY(스마일리)(feat.BIBI)', 'Lxxk 2 U(럭 투 유)'무대를 선사하며 40분의 시간을 가득 채웠다.
한편 최예나는 최근 두 번째 미니앨범 'SMARTPHONE(스마트폰)'을 발매하고 초동 판매량 11만 장 이상을 기록하며 전작의 두 배 가까이 달하는 성장세를 보였다.

최예나는 지난 2일 진행된 '2022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솔로아티스트(신인)' 부문을 수상하며 2022년 대세 아티스트의 영향력을 증명했다.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문완식 기자 | munwansik@mt.co.kr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