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방탄소년단 지민, 2022 가장 스타일리시한 K팝 스타 1위..'글로벌 패션 아이콘'

  • 문완식 기자
  • 2022-09-06
방탄소년단(BTS) 지민이 2022년 가장 스타일리시한 K팝 아이돌 1위 선정되며 글로벌 패션 아이콘 위상을 빛냈다.

지민은 지난 8월 31일 글로벌 팬 투표 사이트 샤이닝 어워즈(Shining Awards)에서 마감된 '2022 가장 스타일리시한 K팝 아이돌' 투표에서 지민이 총 3만 7234표를 얻어 65.76%의 압도적 득표율로 1위를 차지했다.

지민은 평소 흰 피부와 긴 다리의 황금 비율, 탄탄한 슬렌더 몸매 등의 우월한 신체 조건을 부각하는 깔끔하면서도 트렌디한 패션 센스로 누구나 따라 하고 싶은 워너비 패셔니스타에 자리매김했다.

이에 지민이 착용한 의상 및 소품 등은 금액과 상관없이 세계 곳곳에서의 품절 대란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으며 특히 수차례에 걸친 명품 브랜드 루이 비통 품절 행진으로 지민은 방탄소년단의 루이 비통 앰배서더 선정의 결정적 계기로 주목받았다.

최근 화사하고 러블리한 공항룩으로 여지없이 품절을 일으킨데에 이어 패션 전문가들의 극찬을 모은 지민은 8월 23일 방송된 방탄소년단 자체 예능 '달려라 방탄'에서 착용한 루드(Rhude) 브랜드의 티셔츠가 'Modesens', 'Jaks fifth Avenue', 'Shop Style' 등의 판매처에서 전 사이즈 매진됐다.

또한 유명 프로듀서이자 작곡가, DJ 허드슨 모하크(Hudson Mohawke)가 SNS에 공개한 사진 속 지민이 착용한 빈티지 클래식 컨템포러리 패션 브랜드 인스턴트펑크(InstantFunk) 후드 티셔츠와 트레이닝 팬츠가 웹사이트 'W. Concept'에서 품절되며 트렌드를 이끄는 패션 아이콘의 면모를 재확인시켰다.

한편 지민은 토미 브라운, 테일러 힐, 스티븐 프랭크스, 허드슨 모하크에 이르기까지 여러 유명 프로듀서들과의 회동으로 솔로 앨범에 대한 기대를 높이고 있으며 패션 아이콘답게 새로운 노래와 함께 선보일 콘셉트 및 패션 스타일링 또한 전 세계 팬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문완식 기자 | munwansik@mt.co.kr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