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슈퍼주니어 예성 "늦어서 죄송합니다..어머니" [미스터리 듀엣]

  • 김수진 기자
  • 2022-10-17

"늦어서 죄송합니다. 어머니"

슈퍼주니어 예성이 '미스터리 듀엣'에서 14년 동안 두터운 인연을 쌓아온 미스터리 싱어와 오래된 약속을 지켜내는 모습으로 현장을 울컥하게 만들었다.

MBN 음악 예능 프로그램 '미스터리 듀엣' 제작진에 따르면 17일 오후 10시 40분 방송되는 11회에서는 슈퍼주니어 예성이 운명 같은 인연의 미스터리 싱어와 만나, 애틋함 가득한 '약속의 무대'를 선보인다.

제작진 사전 인터뷰에 나선 예성은 "사실 감이 잘 안와요. 나를 초대할 만한 사람이 있을까"라는 말로 긴장감과 설렘을 드러낸 후 "꼭 무대를 함께하고 싶은 사람이 있어요"라고 답해 호기심을 자아냈다.

무대 위에 오른 예성은 이승철의 '인연'을 담담하면서도 힘 있는 보이스로 불렀고, 미스터리 싱어를 마주하자 얼굴 가득 조용한 미소를 띠는 모습으로 시선을 집중시켰다. 예성과 미스터리 싱어는 첫 호흡이라고는 믿을 수 없는, 아름다운 선율의 무대를 펼쳐내 감동을 배가시켰다는게 제작진의 설명이다.

무엇보다 예성은 2008년부터 무려 14년 동안 이어져 온 미스터리 싱어와의 인연을 전한 후 "원래 혼자 대기실을 썼는데, 어느 날 같이 대기실을 쓰자고 부탁했다"며 대기실에서 힘든 얘기를 털어놓으며 서로에게 정이 들었다고 설명했다.

특히 예성이 "어제부터 간절히 기도했다"라며 "저는 함께 꼭 지켜야할 약속이 있다"라고 남다른 마음을 내비쳐 모두를 놀라게 했던 터. 또한 예성의 '약속'이라는 말에 미스터리 싱어가 눈물을 쏟아내면서 궁금증을 높였다.

이어 미스터리 싱어는 어머니가 췌장암 판정을 받고 투병하는 동안, 그리고 돌아가실 때까지 예성이 지극정성으로 옆을 지켜줬다며 "예성이가 친자식만큼이나 힘이 돼줬다"고 고마움의 눈물을 떨궜다. 예성은 "무대를 하면서 형 눈을 잘 보지 못했던 이유가 어머니가 하늘에서 응원해주시고 계실 거란 생각이 많이 들었다"며 "그 약속을 지켜 지금 제 마음도 누구보다 행복한 거 같다"라고 전해 모두의 눈시울을 붉어지게 만들었다.

과연 예성이 미스터리 싱어의 돌아가신 어머니와 했던 약속은 무엇일지, 그리고 예성과 친형제 같은 사이가 됐다는 미스터리 싱어는 누구일지, 관심을 모으고 있다.

제작진은 "예성이 기도했던 미스터리 싱어를 만나는 모습에 제작진과 패널들 역시 소름돋는 감동을 느꼈다"며 "오래된 약속을 끝내 지켜낸 예성의 끈끈한 의리와 미스터리 싱어와의 우정의 무대를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한편 매주 월요일 오후 10시 40분 방송되는 '미스터리 듀엣'은 국내 최고 가수와 셀럽들이 듀엣 상대를 모르는 상태로 노래를 시작하고, 목소리만으로 교감을 나누다가 서로의 존재를 확인하며 감동을 안기는 음악쇼다.


김수진 기자 (skyaromy@mtstarnews.com)
김수진 기자 | skyaromy@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