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방탄소년단 진, '사복 센스가 남다른 스타' 1위.."센스하면 석진이♥"

  • 문완식 기자
  • 2022-10-18

방탄소년단(BTS) 진이 '사복 센스가 남다른 스타' 1위에 오르며 인기를 빛냈다.

진은 10월 10일부터 10월 16일까지 아이돌 차트에서 진행된 '사복센스가 남다른 스타는?' 설문에서 1위를 차지했다.

진은 총 투표수 6만 294표 중 2만 3880표를 획득, 40%의 득표율로 1위에 올랐다.




진은 평소 사복 패션도 센스있고 본인의 장점이 잘 드러나는 스타일링을 하는것으로 유명하다. 단정하면서도 기품있는 세련된 스타일로 그의 공항 패션은 언제나 화제의 중심이 된다. 최근 그가 착용한 재킷은 구입할 수 있는 모든 곳에서 완판되며 압도적인 인기와 파급력을 실감케 했다.

'미의 남신'으로 불릴 만큼 환상적인 미모와 흠잡을 곳 없는 완벽한 피지컬의 진은 광고한 옷들과 패션 상품들, 공항에서 입은 옷, 착용한 신발과 액세서리 등이 끝없는 품절 행진을 이어가는 등 글로벌 슈퍼스타로서 최고의 인기와 영향력을 증명하고 있다.

팬들은 "사복 센스하면 우리 석진이가 최고지", "패션의 완성은 얼굴인데 얼굴이 이미 완성형", "흰색티만 걸쳐도 1등", "꾸안꾸의 정석 김석진", "본인 장점 잘 살리고, 기품있고 단정한 스타일링! 세젤멋" 등 뜨거운 반응을 나타냈다.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문완식 기자 | munwansik@mt.co.kr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