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T1419→TFN, 오는 26일 미니앨범 'BEFORE SUNRISE Part. 4'로 컴백 [공식]

  • 김수진 기자
  • 2022-10-18

그룹 TFN(티에프앤)이 오는 26일 새 앨범으로 돌아온다.

TFN은 오는 26일 미니앨범 'BEFORE SUNRISE Part. 4(비포 선라이즈 파트 4)'를 발매하고 가요계에 컴백한다.

이들은 앞서 T1419에서 TFN으로 그룹명을 변경, 새로운 모습으로 출격할 것을 예고했다. TFN은 "Try For New (새로움을 시도하다)"라는 뜻으로 한층 더 성장한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소속사 MLD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이번 미니앨범 'BEFORE SUNRISE Part. 4(비포 선라이즈 파트 4)'는 앞서 발매된 '오롯한 나'를 찾기 위한 '비포 선라이즈' 시리즈의 마지막 장이다.

TFN은 매 앨범마다 확실한 메시지와 강렬한 퍼포먼스로 큰 사랑을 받아왔다. 그룹명이 곧 장르가 돼 자신들만의 음악을 확실히 보여주고 있는 TFN이 이번 새 앨범에서는 어떤 음악과 퍼포먼스로 글로벌 팬심을 사로잡을지 기대를 모은다.

TFN은 대디양키(Daddy Yankee), 말루마(Maluma), 나티 나타샤(Natti Natasha) 등 남미 톱 아티스트들과 활발히 교류해 남미에서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T1419는 푸에르토리코에서 열린 남미 대중문화예술 시상식 'Premios Juventud 2022(프리미어스 후엔투 2022)'에 초청되는 쾌거를 이뤘다. 지난해 열린 아시아아티스트어워즈(2021 AAA)에서 가수부문 포텐셜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지난 7월에는 스페인어 신곡 'When the sun goes down(웬 더 선 고즈 다운)'을 발표하고 본격적인 남미 활동에 돌입했다. 기존 한국어 곡의 스페인어 버전 발매가 아닌 오리지널 스페인어 곡 발매는 K팝 그룹 중 최초다.

한편 TFN의 신보 'BEFORE SUNRISE Part. 4'는 오는 26일 공개될 예정이다.



김수진 기자 (skyaromy@mtstarnews.com)
김수진 기자 | skyaromy@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