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임영웅 팬클럽 영웅시대 봉사나눔방 '라온' 봉사와 기부..선한 영향력 실천

  • 문완식 기자
  • 2022-10-19
가수 임영웅의 팬들이 중증 장애인을 위한 봉사와 기부로 선한 영향력을 실천했다.

임영웅 팬클럽 영웅시대 봉사나눔방 '라온'은 10월 17일 경기도 양평군 청운면 로뎀의집에서 열여섯 번째 봉사 활동을 했다.

로뎀의집은 중증 장애인 보호시설로, 중증 장애 어린이와 청소년 50여 명이 돌봄 교사들과 생활하는 곳이다.

영웅시대 봉사나눔방 '라온'은 매달 로뎀의집에 150만 원의 급식비와 다양한 물품들을 후원하고 직접 음식도 만들어 제공하는 주방 급식 봉사도 진행하고 있다.

10월 급식 봉사는 순두부 명란찌개, 불고기, 소시지볶음, 명란 계란말이, 도토리묵 무침을 준비해 아이들이 좋아하는 간식과 과일도 함께 제공했다.
영웅시대 봉사나눔방 '라온'은 "한 달에 한 번 매달 가는 봉사지만 늘 부푼 가슴 안고 행복하게 로뎀의집으로 향했다"며 "70인분의 점심 식사를 위해 바쁘게 조리를 시작했는데 손발이 척척 맞는 영시님들은 뛰어난 솜씨로 시간 안에 맛난 음식을 완성했다"고 밝혔다.

이어 "돌아오는 길에는 임영웅 응원을 위해 스터디 모임까지 하고 하루의 여정을 끝내는 바쁜 하루였지만 건강한 몸과 마음으로 임영웅의 선한 영향력을 전파할 수 있음에 감사했다"고 전했다.

한편 영웅시대 봉사나눔방 '라온'은 남들이 꺼리는 어려운 곳이나 미처 손길이 닿지 않는 곳을 찾아 매달 봉사활동을 하고 있다. 영웅시대 봉사나눔방 '라온'은 14개월 동안 현금 2416만 원과 물품 1705만 원 상당을 기부했다.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문완식 기자 | munwansik@mt.co.kr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