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방탄소년단 뷔, 기품 있는 카리스마..'고품격 프리미엄'

  • 문완식 기자
  • 2022-09-05
방탄소년단(BTS) 뷔가 아름다운 남신 비주얼과 우아하고 기품있는 카리스마로 제품을 돋보이게 하며 광고 천재 면모를 뽐냈다.

방탄소년단이 모델로 활동 중인 코웨이(COWAY)는 9월 1일 유튜브 공식 채널을 통해 '[COWAY NOBLE x BTS] 공간을 완성하는 프리미엄 디자인 코웨이 노블'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은 방탄소년단 각 멤버들이 프리미엄 디자인과 미니멀리즘, 최첨단을 강조한 노블의 제품과 함께 각자의 매력을 보여주며 눈길을 끌었다.

단정한 블랙 헤어에 화이트 셔츠, 화이트 팬츠와 화이트 벨트를 착용한 댄디한 모습으로 등장한 뷔는 그린 듯이 높고 예쁜 콧대와 도톰한 입술, 짧고 부드러운 턱선의 숨막히게 아름다운 옆선으로 화면을 장악하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화려하게 아름답기로 유명한 뷔의 미모가 올화이트의 단정한 룩과 조화를 이루며 클래식한 고전미와 유니크한 세련미가 어우러져 우아하고 시크하면서 눈부신 아름다움이 눈을 뗄 수 없게 했다.

심플하고 모던한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드레스룸에서 블랙 재킷을 고른 뷔는 자켓을 멋지게 휘둘러 입으며 품격있는 멋스러움을 선사했다.

수트 차림으로 공기청정기 옆에 서있는 뷔는 특유의 우아하고 기품있는 카리스마가 빛을 발하며 제품의 '프리미엄'을 한층 돋보이게 했다.

뷔는 그저 가만히 옆에 있는 것만으로도 '프리미엄'이라는 압도적 존재감을 자랑하며 역시 광고 천재라는 감탄을 자아냈다.

팬들은 "뷔 존재 자체가 고품격 프리미엄이지", "태형이는 어디까지 잘생겨질 생각인거지", "분위기까지 잘생겼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문완식 기자 | munwansik@mt.co.kr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