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방탄소년단 정국, 매혹적 나른함..女心홀릭

  • 문완식 기자
  • 2022-09-05
방탄소년단(BTS) 정국이 궁중 판타지 로맨스물 주인공 같은 자태로 여심을 홀렸다.

정국은 최근 방탄소년단 공식 SNS, 유튜브를 통해 공개된 '2022년 BTS 달마중' 프리뷰 영상에서 환한 달빛을 등진 채 고요한 강물 위 띄워진 나룻배에 앉아 나른하고 도발적인 눈빛으로 정면을 응시하며 여심을 저격했다.

정국은 옥색 도포를 풀어 헤친 채 양팔을 나룻배에 걸치고 여심을 치명적으로 홀리는 마성의 매력과 매혹적인 섹시 아우라도 풍겼다.

정국은 근엄한 카리스마부터 특유의 기품 넘치는 우아함으로 궁중 판타지 로맨스물 속 왕세자 자태로 설렘을 안겼다.

팬들은 "왕이 될 상임. 얼굴로 이미 나라 몇 번 세운 전정국 전하♥" "궁중 로맨스 한편 뚝딱♥ 전정국 전하이올시다" "그대여 보름달이 뜨는 날, 그대 날 보러와요" "피어싱 한복의 완벽 조화 역시 전정국 소화력 최강" "한복 입은 정국이 품에 폭삭 안기고 싶다" "저 매혹적인 나른함, 세상 여자들 다 홀릴 저 눈 빛, 그저 설렘각" "전정국 요컨셉 그대로 드라마 하나 찍읍시다" "근험하고 은혜롭다, 궁중 판타지 로맨스 드라마 속 왕세자 같아" "정국이 한복 화보의 레전드구나!! 작년에 이어 이번에도 가장 먼저 품절각" 등 뜨거운 반응을 나타냈다.

정국의 '2022년 BTS 달마중' 프리뷰 유튜브 영상은 9월 5일 기준 조회수 197만, 좋아요 49만을 기록하는 뜨거운 인기를 보여줬다.

▶2022 BTS 달마중 [DALMAJUNG] Preview - 정국 (Jung Kook)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문완식 기자 | munwansik@mt.co.kr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