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ASC 우승' 알렉사, 美워싱턴 DC '오타콘' 무대 찢었다

  • 문완식 기자
  • 2022-07-31
'ASC' 우승자 알렉사(AleXa, 김세리)가 미국 뉴욕과 LA에 이어 워싱턴 D.C.를 사로잡았다.

알렉사는 7월 30일(현지시간) 미국 워싱턴 D.C.에서 개최된 오타콘(Otakon)의 스페셜 프로그램 '오타콘 2022 프라이데이 나이트 케이팝 콘서트' 무대에 올라 무려 10곡의 무대를 펼쳤다.

알렉사는 콘서트를 방불케 한 화려한 셋리스트로 현장을 열기로 가득 채우며 'ASC' 우승자다운 폭발적인 무대를 선사했다.

알렉사는 이번 행사에서 미국 NBC 대규모 경연 프로그램 '아메리칸 송 콘테스트(American Song Contest, 이하 'ASC') 우승곡 '원더랜드(Wonderland)'를 비롯해 '밤(Bomb)', '빌런(VILLAIN), '엑스트라(Xtra)', '타투(TATTOO)' 등의 대표곡들을 선보이며, 매 무대마다 탄성을 자아내는 퍼포먼스와 완벽한 라이브로 객석의 환호를 이끌어냈다.
알렉사는 혼자서 무려 10곡을 소화했음에도 조금의 무너짐도 없는 완벽한 퍼포먼스로 'ASC' 우승자다운 실력과 아우라를 뽐냈다. 현장을 찾은 팬들은 알렉사의 파워와 생기 가득한 무대에 열렬한 호응을 보내며 워싱턴 DC를 단숨에 축제의 현장으로 만들었다.

오타콘은 1994년에 설립, 아시아 대중문화(애니메이션, 만화, 음악, 영화, 비디오 게임 등)와 팬덤을 축하하기 위해 여름철에 개최되는 연례 컨벤션이다. 올해는 미국 수도 워싱턴 DC의 '월터 E. 워싱턴 컨벤션 센터'에서 29일부터 31일까지 진행돼 수만 명의 관객을 동원했다.

한편 알렉사는 미국에서 팬미팅, 방송 출연, 행사 등의 활발한 활동 뿐 아니라 KBS WORLD '웰컴투 원더랜드'로 전 세계 팬들과 만나고 있다.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문완식 기자 | munwansik@mt.co.kr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