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무려 8곡! 임영웅, 멜론 톱10 점령..독보적 '대세'

  • 문완식 기자
  • 2022-07-03

가수 임영웅이 국내 최대 음원 플랫폼 멜론 톱10을 점령하며 눈부신 인기를 빛냈다.

임영웅은 7월 3일 오전 8시 기준 멜론 메인 차트인 TOP100 차트 톱10에 8곡을 랭크 시키며 독보적인 존재감을 빛냈다.

1위는 임영웅 정규 1집 'IM HERO' 선공개곡이자 tvN 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 OST '우리들의 블루스'가 차지했다.

2위에는 지난해 10월 공개된 KBS 2TV 드라마 '신사와 아가씨' OST '사랑은 늘 도망가'가 올랐다.

임영웅은 OST곡 '우리들의 블루스'와 '사랑은 늘 도망가'를 나란히 1, 2위에 올리며 'OST 킹' 위상을 떨쳤다.

3위는 'IM HERO' 타이틀곡 '다시 만날 수 있을까'가 올랐으며 4위는 수록곡 '무지개'가 차지했다. 7위 역시 'IM HERO' 수록곡 '아버지'가 오르며 인기를 입증했다.

8위에는 2020년 4월 발매된 TV조선 '미스터트롯' 진(眞) 특전곡 '이제 나만 믿어요'가 오르며 꾸준한 인기를 보여줬다.

이어 9위에 '손이 참 곱던 그대', 10위에 'A bientot'가 오르며 'IM HERO' 수록곡 인기를 짐작케 했다.

한편 임영웅은 지난 2일 MBC 음악 프로그램 '쇼! 음악중심'에서 '다시 만날 수 있을까'로 1위를 차지하며 가요계 최고 대세 존재감을 또 한 번 빛냈다.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문완식 기자 | munwansik@mt.co.kr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