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에버글로우, '한류 팝 페스트 런던 2022' 참여 [공식]

  • 김수진 기자
  • 2022-07-01

그룹 에버글로우(EVERGLOW)가 글로벌 팬들을 만난다.

에버글로우는 오는 9일과 10일 영국 런던 OVO 아레나 웸블리(OVO Arena Wembley)에서 개최되는 'Hallyu Pop Fest London 2022 (한류 팝 페스트 런던 2022)'에서 공연을 펼친다. 에버글로우는 첫째 날인 9일 무대에 선다.

'Hallyu Pop Fest London 2022'는 전 세계 K-POP의 인기를 입증하는 페스티벌이다. 특히 이번 공연 장소인 OVO 아레나 웸블리는 전 세계 유명 뮤지션들이 거쳐 간 전설적인 무대이다. 런던 최대의 실내 아레나로 꼽히는 만큼 에버글로우의 글로벌 인기를 가늠할 수 있다.

이날 에버글로우는 강렬한 퍼포먼스와 탄탄한 무대 장악력을 발휘하며 'Hallyu Pop Fest London 2022' 무대를 풍성하게 꾸민다. 글로벌 팬들의 이목을 사로잡을 에버글로우의 무대에 대한 관심이 집중된다.

2019년 데뷔해 괴물 신인으로 주목받은 에버글로우는 '봉봉쇼콜라 (Bon Bon Chocolat)', 'Adios (아디오스)', 'DUN DUN (던 던)', 'LA DI DA (라 디 다)', 'FIRST (퍼스트)', 'Pirate (파일럿)' 등으로 사랑받으며 최강 퍼포먼스 그룹으로 자리매김했다.

에버글로우는 1일 사우디아라비아 제다 슈퍼돔에서 개최되는 'SARANGHAE KSA - Jeddah K-Pop Festival 2022(사랑해 KSA 제다 케이팝 페스티벌 2022)' 무대에도 오르며 활발한 글로벌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김수진 기자 (skyaromy@mtstarnews.com)
김수진 기자 | skyaromy@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