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갓세븐 영재, 신보 'SUGAR' 하이라이트 메들리 공개

  • 김수진 기자
  • 2022-06-16

GOT7(갓세븐) 영재가 두 번째 미니앨범 'SUGAR' 미리듣기 영상을 공개하며 컴백 분위기를 고조시켰다.

영재는 16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SUGAR'의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공개, 웰메이드 앨범을 예고하며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번에 공개된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에는 앨범의 타이틀곡 'SUGAR'을 비롯해 'Focus'와 'Crema', 'Nothing', 'With You' 까지, 앨범 수록곡의 하이라이트 음원 일부가 담겨있다.

영재는 1분 20초 가량의 영상을 세련되고 감각적인 멜로디로 가득 채워냈다. 특히 호소력 짙은 보컬이 빛나는 다양한 장르의 곡들은, 영재의 음악적 성장을 엿볼 수 있게 한다. 하이라이트 메들리만으로도 영재의 한층 성숙해진 음악적 감성과 깊어진 음색이 오롯이 전해져,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또한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은 앞서 공개된 콘셉트 이미지가 함께 펼쳐져 보는 즐거움까지 더했다. 전곡 작사, 작곡, 편곡에 참여하며 아티스트의 역량을 마음껏 펼친 영재의 음악 세계가 어떻게 진화했을지, 새로운 앨범 'SUGAR'에 대한 궁금증이 더해진다.

영재의 두 번째 미니앨범 'SUGAR'는 오는 2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영재(Youngjae) - 2nd Mini Album 'SUGAR' Highlight Medley

김수진 기자 (skyaromy@mtstarnews.com)
김수진 기자 | skyaromy@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