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임영웅·임영웅·임영웅..유튜브 인기 MV 톱5 '점령'

  • 문완식 기자
  • 2022-06-13

가수 임영웅이 유튜브 인기 뮤직 비디오 상위권을 점령하며 또 한 번 최고 대세 인기를 빛냈다.

임영웅은 6월 3일~6월 9일 유튜브 한국 인기 뮤직비디오 TOP100 톱6에 무려 5곡을 차트인 시키는 저력을 보여줬다.

1위는 6월 3일 임영웅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된 '평생 잊지 못할 눈물의 순간 @창원콘서트' 영상이 올랐다. 영상은 '2022 임영웅 콘서트 [IM HERO]' 창원 콘서트 무대를 담았다. 임영웅과 영웅시대의 눈물로 하나 된 '어느 60대 노부부 이야기' 합창으로 깊은 감동과 함께 큰 화제를 불렀던 영상이다. 공개와 동시에 차트 1위에 오르는 폭발적 인기를 보여줬다.

2위는 임영웅 정규 1집 'IM HERO' 타이틀곡 '다시 만날 수 있을까'가 올랐다. 3주 연속 1위에 올랐던 '다시 만날 수 있을까'는 '평생 잊지 못할 눈물의 순간 @창원콘서트'에 기분 좋게 1위를 내줬다.

3위는 '월드 스타' 싸이의 'That That'이 올랐으며, 4위부터 6위까지 '무지개', '연애편지', '우리들의 블루스' 등 임영웅 'IM HERO' 수록곡들의 뮤직비디오가 오르며 차트를 화려하게 장식했다.

7위 NCT DREAM 'Beatbox', 8위 (여자)아이들 'TOMBOY', 9위 조유리 '러브 쉿!', 10위 아이브 'LOVE DIVE', 11위 세븐틴 'HOT' 12위 빅뱅 '봄여름가을겨울', 13위 에스파 '도깨비불' 등 글로벌 인기 K팝 아이돌들의 뮤직비디오가 뒤를 이었다.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문완식 기자 | munwansik@mt.co.kr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