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광주 물들인 하늘색 물결..임영웅, 영웅시대와 잊지 못할 추억

  • 문완식 기자
  • 2022-06-13

가수 임영웅이 광주를 하늘색 물결로 물들이며, 또 한번 팬클럽 영웅시대와 잊지 못할 추억을 쌓았다.

임영웅은 지난 10일부터 12일까지 광주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전국투어 콘서트 'IM HERO'(아임 히어로)를 펼쳤다.

임영웅은 여전히 음원사이트 음원차트 상위권을 지키고 있는 정규 1집 타이틀곡 '다시 만날 수 있을까'를 비롯해 '무지개'와 '사랑해 진짜' 등 수록곡들을 선보이며 온몸이 반응하는 고품격 축제의 장을 펼쳤다.

감동과 재미, 감성 다 잡은 무대의 향연은 관객들의 떼창과 박수갈채를 쏟아내게 했고 남녀노소 나이 불문 전 세대를 통합시키며 약 20500명(3일 기준)과 함께 150분간의 축제는 멈추지 않았다.

무엇보다 오는 6월 16일 임영웅의 생일이 다가오는 만큼 공연이 끝난 후 깜짝 생일 파티까지 진행됐다. 관객들은 정성껏 생일 축하 노래를 열창했고 임영웅은 감사함을 전하며 팬들과 생일도 기념했다.

노래와 감성, 누구나 참여 가능한 현장 이벤트 등으로 전국 방방곡곡 자신의 매력을 대방출하고 있는 임영웅은 매 지역 티켓 오픈과 동시에 전회 전석 매진을 기록, 새로운 역사를 쓰고 있다.

고양에 이어 창원 그리고 광주까지 들썩이게 한 임영웅의 콘서트는 7월 1일부터 3일까지 대전컨벤션센터에서도 개최된다.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문완식 기자 | munwansik@mt.co.kr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