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눈부신' 방탄소년단 지민, '아디다스 광고와 어울리는 스타' 1위

  • 문완식 기자
  • 2022-06-11
방탄소년단(BTS) 지민이 '아디다스 광고와 어울리는 건강미 넘치는 스포티한 스타' 1위에 올랐다.

지민은 지난 5월 29일부터 6월 4일까지 익사이팅디시에서 진행된 '아디다스 광고와 어울리는 건강미 넘치는 스포티한 스타' 설문에서 전체 1위를 차지했다.


지민은 총 1만 6178명이 참여한 이번 투표에서 1만 1348표를 받아 70.14%라는 압도적인 득표율로 1위에 올랐다.
선택 키워드는 '눈부시다'가 82%, '빛나는' 10%, '건강미' 4%로 나타났으며, '말끔하다', '흡입력', '풋풋하다' 등이 뒤를 이었다.

지민의 대표 이미지로는 '인형인', '넘사벽인', '차원이 다른',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마성인', '큰화제를 불러일으키는',' 넘사벽인' 등으로 나타났다.

지민은 각종 스포츠룩 투표에서 꾸준히 1위를 차지해왔다.

실제 '푸마'와 '휠라' 광고 모델이기도 했던 지민은 '나이키 패딩 광고가 잘 어울리는 스타일리시한 남자 아이돌' 1위와 '스포츠·아웃도어 브랜드가 잘어울리는 스타' 1위에 오른데 이어 스포츠 인기 브랜드중 하나인 '아디다스 광고와 잘 어울리는 건강미 넘치시는 스타' 1위까지 싹쓸이 하며 스포츠 룩의 대명사 아이돌로 인기를 끌고 있다.
지민은 어린시절부터 검도, 태권도, 축구 등 다양한 운동을 8, 9년 동안 수련해왔다고 알려졌으며 다양한 춤과 운동으로 다져진 탄탄한 근육질의 슬림한 건강미 몸매의 환상적 피지컬을 유지해오고 있다.

이에 데뷔 10년차인 현재까지 자민의 철저한 자기 관리는 현직 트레이너들의 '워너비 남자 아이돌 몸매'로 인정받으며 하이패션은 물론 스포츠·아웃도어 의류도 완벽히 소화해내며 패션계의 원픽으로 사랑받고 있다.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문완식 기자 | munwansik@mt.co.kr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