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갓세븐 영재, 신보 'SUGAR' 6월 21일 발매..'NEW 콘셉트' 궁금증 UP

  • 김수진 기자
  • 2022-06-11

GOT7(갓세븐) 영재가 콘셉트 이미지를 전격 공개하며 컴백을 예열했다.

영재는 지난 9일에 이어 10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SUGAR' 콘셉트 이미지를 공개해 신보에 대한 호기심을 더했다.

앞서 공개된 콘셉트 이미지 속 영재는 완벽한 슈트핏과 성숙미 넘치는 눈빛으로 절제된 섹시함을 강조,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10일 공개된 콘셉트 이미지에서 영재는 블루톤의 셔츠와 화려한 플라워 패턴의 팬츠를 스타일링 해 앞서 공개된 이미지와는 상반된 매력을 선사해 눈길을 끈다. 또한 어딘가를 응시하며 고심에 빠진 영재의 모습이 잔상으로 남아 몽환적인 무드를 완성했다.

마지막 사진에서는 정열적인 레드 컬러를 배경으로 관능적인 분위기를 한층 끌어올린 영재의 모습을 만날 수 있다. 그는 강렬한 눈빛으로 범접할 수 없는 카리스마를 뿜어내며, 신보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을 한층 증폭시켰다.

영재는 최근 새 미니앨범 'SUGAR' 발표 소식을 알리고 다채로운 티징 콘텐츠를 통해 컴백 분위기를 달구고 있다.

영재의 두 번째 미니앨범 'SUGAR'는 오는 2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김수진 기자 (skyaromy@mtstarnews.com)
김수진 기자 | skyaromy@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