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타격감이 좋아요!" 방탄소년단 정국, 게임 만들기 천부적 재능

  • 문완식 기자
  • 2022-05-14
방탄소년단(BTS) 정국이 천부적인 게임 개발자 능력으로 눈부신 활약을 펼치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방탄소년단은 최근 신규 모바일 게임 '인더섬 with BTS'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BTS 게임 개발자 되다' 에피소드 3화 영상을 공개했다.

방탄소년단은 영상에서 1, 2화 게임 제목 짓기, 로고 만들기에 이어 '게임 퍼즐 만들기'에 직접 참여하고 게임에 도전했다.

정국은 재미와 힐링을 동시에 선사하는 '짜릿한 타일' 이라는 제목의 게임을 만들며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렸다.

정국은 자신이 완성한 '짜릿한 타일' 게임 퍼즐이 나오자 "이거 진짜 스트레스 풀린다"라며 스트레스가 해소되는 힐링 게임이라고 자신 있게 소개했다.

정국은 "제가 만든 건 타격감이 좋아요"라며 화려하게 터지는 다채로운 파워업 아이템들로 높인 시원하고 짜릿한 타격감이 특징이라고 말하며 퍼즐 게임의 재미를 제대로 살렸다.

정국은 9X9 퍼즐을 바탕으로 타일에 세겨진 숫자마다 다르게 터지는 룰, 바닥에 푸른색 타일을 모두 깔아야 되는 미션 등 체계적이고 디테일한 구성과 창의력 넘치는 아이디어도 돋보이는 게임을 제작하며 천재적인 능력치를 빛냈다.

이에 멤버들은 "체계적이다 게임이~" "재미있다" "타격감이 좋다" "와우~!"라며 환호와 감탄을 연발했다.

앞서 정국은 퍼즐 게임 만들기에 푹 빠져 마지막까지 자리에서 뜨지 못하는 불타는 열정을 보여줬다.

정국은 일찍이 완성하고 자리를 떠난 멤버들과 달리 스태프의 "저희도 정리하고 갈까요?"라는 말에도 아랑곳하지 않고 퍼즐 게임 만들기에 열중했다.

한동안 정국은 노트북에서 눈을 떼지 못했고 최종 완성 후 "아~이거 더 만들고 싶은데~재밌다!"라며 게임 개발의 매력에 흠뻑 빠져든 모습을 보였다.

팬들은 "정국이는 게임 만들기에도 천부적인 재능이 있네 센스 좋고 열정 넘치고 똑똑해" "퍼즐 게임 제대로 아는 정구기!! 타격감이 제대로네 천재만재 게임 개발자♥" "정구기 창의력 대장♥게임 개발자해도 성공했을 듯" "정국이 논리적이고 체계적이고 감성적이야 재미 힐링 다 있네" "열정 창의력 센스가 빛난 정구기 게임" "정구기 이젠 하다 못해 게임도 잘 만들어 너무 재밌겠다" "빨리 해보고 싶어여 특히 정국이 맵ㅋㅋ 퍼즐게임은 타격감이죠" 등 뜨거운 반응을 나타냈다.

▶BTS Become Game Developers: EP03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문완식 기자 | munwansik@mt.co.kr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