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트레저, '다라리' 익스클루시브 퍼포먼스 비디오 공개..글로벌 팬 ♥

  • 김수진 기자
  • 2022-05-14
YG 대형 신인 트레저(TREASURE)의 역주행 인기곡 '다라리 (DARARI)' 익스클루시브 퍼포먼스 비디오가 13일 유튜브에 공개돼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리믹스 버전으로 재탄생된 트레저의 '다라리 (DARARI)'는 강렬한 밴드 사운드를 장착했다. 보다 파워풀해진 멤버들의 랩·보컬·흥겨운 퍼포먼스가 글로벌 팬들의 심장박동수를 높이며 트레저 특유의 긍정 에너지를 증폭시켰다.

멤버들은 기타를 연주하는 듯한 동작을 재치 있게 소화하는가 하면 음악에 완전히 빠져들어 락 스피릿을 발산하는 등 유쾌한 면모로 트레저메이커(팬덤명)를 웃음 짓게 했다. 무대 위 이들은 보기만 해도 아드레날린을 솟게 하는 움직임으로 분위기를 압도했고, 여기에 재기발랄한 표정 연기와 제스처를 더해 몰입도를 배가했다.

뮤직비디오 못지않은 제작 스케일과 감각적인 연출은 감탄을 자아냈다. 오랜 시간 방치된 것 같은 창고 세트와 LED 조명으로 가득한 두 공간은 속도감 있게 교차돼 한시도 눈을 뗄 수 없게 만들었고, 역동적인 카메라 워킹은 멤버들의 모습을 생동감 있게 담았다.

감미로우면서 산뜻한 멜로디의 원곡과 사뭇 다른 분위기에 팬들은 환호했다. 트레저의 성숙한 비주얼과 퍼포먼스 모두 락 스피릿과 완벽하게 어우러졌다는 호평이 나오며 리믹스 버전 음원을 스포티파이에 올려달라는 요청까지 쏟아지고 있다. 비디오는 공개된지 7시간 만에 100만뷰를 돌파하며 '다라리 (DARARI)' 댄스 챌린지에 다시 한번 불이 붙었다.

트레저의 첫 미니앨범 수록곡 '다라리 (DARARI)'는 사랑에 빠진 이의 설레는 마음을 담아낸 곡이다. 이 노래는 별다른 프로모션 없이 음악 팬들 사이에서 자연발생적 유행 흐름을 타며 미국 빌보드, 스포티파이, 타이달 등 각종 글로벌 플랫폼서 인기 순위를 끌어올렸다.

특히 대중문화를 적극적으로 소비하는 MZ세대의 폭발적인 사랑 속 여러 댄스 챌린지 음악으로 활용되며 틱톡 트렌딩 송 1위에 등극, 관련 해시태그(#dararichallenge)를 단 영상들의 누적 조회수는 현재 10억 뷰를 넘어섰다.


▶TREASURE - 'DARARI (REMIX)' EXCLUSIVE PERFORMANCE VIDEO

김수진 기자 (skyaromy@mtstarnews.com)
김수진 기자 | skyaromy@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