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생일 맞은 더보이즈 뉴, 아이유→보아 커버 영상 공개..직접 만든 포토북까지

  • 공미나 기자
  • 2022-04-27
그룹 더보이즈(THE BOYZ) 멤버 뉴가 생일을 맞아 팬 더비에게 깜짝 라이브 클립 영상을 선물했다.

뉴는 지난 26일 생일을 맞아 공식 유튜브와 SNS 등지를 통해 라이브 클립을 깜짝 공개하고 팬들을 찾았다.

공개된 영상을 통해 뉴는 감미로운 음색과 특유의 미성으로 아이유(IU)의 '팔레트', 보아(BoA)의 '아틀란티스 소녀', 태민(TAEMIN)의 '낮과 밤(Day and Night)'등 총 6곡을 메들리로 선보였다. 그 동안 팬들에게 전하고 싶었던 메시지를 가사를 통해 전하며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특히 뉴는 데뷔 이후 직접 촬영해온 사진들로 직접 제작한 포토북 '#NewShot : 스물넷 PHOTOBOOK'까지 깜짝 공개해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모았다. 뉴는 본인이 직접 제작하고 구성한 이번 포토북에 대해 "데뷔 후 매년 생일마다 과분하게 많은 사랑을 받아 항상 감사한 마음"이라며 "보답으로 직접 촬영한 미공개 사진을 나누며 추억을 함께하고 싶다"고 생일을 축하해 준 많은 글로벌 팬들에게 특별한 고마움을 전했다.

한편 그룹 더보이즈는 오는 5월 첫 월드 투어 '더보이즈 월드 투어 : 더 비 존' (THE BOYZ WORLD TOUR : THE B-ZONE)을 개최하는 등 본격 글로벌 활동에 나선다.

공미나 기자 mnxoxo@mtstarnews.com
공미나 기자 | mnxoxo@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