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영웅불패' 신화의 서막..임영웅 '별나사' 첫 무대 1600만뷰

  • 문완식 기자
  • 2022-04-26

임영웅 '영웅신화'의 본격 서막을 연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첫 무대 영상이 1600만 뷰를 달성, 의미를 더했다.

임영웅이 지난해 3월 13일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한 '임영웅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무대 영상은 4월 26일 조회수 1600만 뷰를 넘어섰다.

영상에는 임영웅이 TV조선 '사랑의 콜센타'에서 선보인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무대가 담겼다. 지난해 3월 9일 신곡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를 공개한 임영웅은 3월 12일 '사랑의 콜센타'에 출연,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첫 무대를 펼친 바 있다.

임영웅은 달콤한 가사와 아름다운 멜로디의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를 환상적인 가창력으로 소화, 감성 무대를 선보였다.

임영웅은 이후 '별빛 같은 나이 사랑아'로 MBC 가요순위프로그램 '쇼! 음악중심'에서 1위를 차지, '14년만의 트로트 가수 음악방송 1위'라는 대기록을 세우며 대한민국 가요사를 새롭게 썼다.

임영웅의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는 4월 26일 오후 현재 뮤직비디오 조회수 5410만 뷰를 넘어서는 등 여전히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사랑은 늘 도망가'에 이어 최근 공개한 신곡 '우리들의 블루스'로 불패신화를 이어가고 있는 임영웅은 오는 5월 2일 데뷔 첫 정규 앨범 'IM HERO'를 발매한다. 'IM HERO'에는 다채로운 12곡이 담긴다.


▶임영웅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사랑의 콜센타, 임영웅 공식 유튜브 채널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문완식 기자 | munwansik@mt.co.kr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