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리얼 나우' 위너 "YG와 SM C&C 협업..요즘은 견제 의미 없어"

  • 공미나 기자
  • 2022-04-26
그룹 위너가 '리얼 나우'를 통해 SM C&C와의 협업한 소감을 전했다.

위너는 26일 오후 12시 네이버 NOW.(네이버 나우)를 통해 오리지널 예능 '리얼 나우'(제작 SM C&C STUDIO, 연출 조현정) 스페셜 라이브를 진행했다.

'리얼 나우'의 제작사는 SM C&C STUDIO. 국내 콘텐츠 업계 양대산맥 SM엔터테인먼트와 YG엔터테인먼트의 만남이라는 점에서도 눈길을 끈다.

이에 대해 강승윤은 "다른 회사와의 협업이라는 느낌은 전혀 없었다. 위너와 함께 한 재밌는 예능 같은 느낌이었다. 다만 제작해주시는 회사가 SM C&C STUDIO일뿐"이라고 말했다.

이어 강승윤은 "요즘은 회사끼리 견제하고 이런 게 의미가 없다. 두 회사 모두 K컬쳐를 발전시키고 있는데, 서로서로 상부상조했으면 좋겠다"며 "SM C&C STUDIO 사랑한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이승훈은 "승윤씨 그대로 광야로 걸어가시면 된다"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리얼 나우'는 SM C&C STUDIO와 네이버 NOW.가 공동으로 제작한 첫 오리지널 예능이다. 여행 곳곳에 등장하는 '리얼 타임 미션'을 수행하면서 오감을 총 동원해 '리얼'과 '언리얼' 중 진짜를 찾아내는 여행기를 담는다.

5월 컴백을 준비 중인 위너는 '리얼 나우' 첫 주자로 나섰다. 지난 14일 첫 공개된 '리얼 나우 - 위너편'은 제주도에서 위너 네 멤버의 특별한 일상을 보여주고 있다.

'리얼 나우-위너 편'은 매주 목요일과 금요일 오후 6시 NOW. 앱에서 공개된다.

공미나 기자 mnxoxo@mtstarnews.com
공미나 기자 | mnxoxo@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