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저스트비, 오늘(14일) 미니 2집 컴백..희망적 메시지 담았다

  • 공미나 기자
  • 2022-04-14
그룹 저스트비(JUST B)가 자신감을 담은 새 앨범으로 돌아온다.

저스트비(임지민, 이건우, 배인, JM, 전도염, 김상우)는 14일 오후 6시 두 번째 미니앨범 'JUST BEGUN(저스트 비건)'을 발매하고 타이틀곡 'RE=LOAD(리로드)'로 새로운 활동을 시작한다.

'JUST BEGUN'은 분노에서 벗어나 스스로 표현하게 된 저스트비 여섯 소년의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앨범이다. 데뷔 때부터 이어진 RAGE 3부작으로 점점 강해져가는 내·외적인 분노를 이겨내자는 열정을 내비쳤던 저스트비가 그 완결판에서 비로소 희망적인 미래에 대한 메시지를 전달한다.

저스트비는 기존의 콘셉트, 음악, 퍼포먼스와 또 다른 매력을 품고 컴백한다. 전작과의 연관성을 이어가는 것은 물론, 강인한 의지와 당찬 포부에 봄의 싱그러움을 더해 'JUST BEGUN'의 입체적인 서사를 완성했다.

타이틀곡 'RE=LOAD'는 K팝 씬에서 실력을 인정 받은 프리즘필터 프로듀서, 백구영 안무가와 합작했다. 저스트비는 신스 사운드와 퓨처 베이스를 접목해 기승전결을 화려하게 살린 트랙 위 절제된 래핑과 시원한 보컬로 새로운 시작과 희망을 노래했다. 퍼포먼스는 마치 태풍이 지나간 듯한 강렬함을 담고 있다. 무엇보다 강한 중독성이 음악 팬들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밖에도 이번 앨범에는 'DASH!(대쉬!)', 'Make It New(메이크 잇 뉴)', 'Don't Go Back(돈 고 백)', 'Lights On(라이츠 온)'까지 완성도 높은 5곡이 수록돼 리스너들에게 듣는 즐거움을 선사한다.

저스트비는 이날 오후 9시 트위터 블루룸 라이브와 6시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나선다.

공미나 기자 mnxoxo@mtstarnews.com
공미나 기자 | mnxoxo@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