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투모로우바이투게더, 5월 9일 미니앨범 컴백 확정[공식]

  • 윤상근 기자
  • 2022-04-14


아이돌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TXT, 수빈 연준 범규 태현 휴닝카이)가 오는 5월 9일 컴백한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14일 글로벌 팬덤 플랫폼 위버스를 통해 오는 5월 9일 4번째 미니앨범 'minisode 2: Thursday's Child'의 발매 소식을 알렸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데뷔 앨범 '꿈의 장: STAR'를 시작으로 정규 1집 '꿈의 장: MAGIC', 미니 2집 '꿈의 장: ETERNITY'까지 '꿈의 장' 시리즈를 통해 꿈을 좇는 소년들의 성장 서사를 전했다. 이어, 'minisode1 : Blue Hour'를 내 '꿈의 장'에서 다음 시리즈로 넘어가기 전 다섯 멤버가 들려 주는 작은 이야기를 전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지난해 정규 2집 '혼돈의 장: FREEZE'와 리패키지 앨범 '혼돈의 장: FIGHT OR ESCAPE'를 내놓으며 '혼돈의 장' 시리즈를 마무리했다. '혼돈의 장: FREEZE'는 갑작스러운 세계의 습격으로 아무것도 하지 못한 채 얼어버린 소년의 이야기를 담았고, '혼돈의 장: FIGHT OR ESCAPE'는 구원처럼 나타난 '너'를 위해 세계에 맞서 싸우거나(FIGHT) 현실에서 벗어나고(ESCAPE) 싶은 소년의 충동을 그렸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트렌디한 멜로디와 공감을 불러일으키는 진솔한 가사, 탄탄한 스토리텔링으로 전 세계 Z세대들의 지지를 얻고 있다. 이에 힘입어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혼돈의 장: FREEZE'로 빌보드 200 차트에서 5위에 오르며 자체 최고 기록을 경신했고, 2021년 빌보드 200 연말 결산 차트에 진입하는 등 주요 글로벌 차트에서 괄목할 성과를 거뒀다.

특히,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2021년 발표한 '혼돈의 장' 시리즈는 해외 유수 매체의 극찬 속에 명실상부 '2021년 K팝 명반'으로 인정받았다. '혼돈의 장: FREEZE'와 '혼돈의 장: FIGHT OR ESCAPE'는 각각 영국 음악 매거진 NME와 미국 음악잡지 롤링스톤이 각각 발표한 올해의 베스트 앨범 TOP50에 K팝 아티스트의 앨범으로는 유일하게 이름을 올렸다.

윤상근 기자 sgyoon@mt.co.kr
윤상근 기자 | sgyoon@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