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황민현, 드라마 '환혼' 천재 귀공자 '서율' 완벽 싱크로율

  • 김수진 기자
  • 2022-03-03
황민현이 차기작을 확정지었다.

소속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3일 "황민현이 올해 방송될 예정인 tvN 새 드라마 '환혼'에 핵심 인물인 '서율' 역으로 출연을 확정지었다. 황민현은 종전과는 다른 모습으로 시청자를 사로잡을 예정이니 많은 응원과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올해 방영이 예정된 tvN 새 드라마 '환혼'(연출 박준화/ 극본 홍정은, 홍미란/ 제작 스튜디오드래곤, 하이퀄리티)은 가상의 세계인 대호국을 배경으로, 영혼을 바꾸는 '환혼술'로 인해 운명이 비틀린 주인공들이 이를 극복하고 성장해 나가는 판타지 로맨스 활극이다.

황민현은 대호국 '서씨 집안'의 천재 귀공자 '서율' 역을 맡는다. 명품 비주얼로 여심을 사로잡는 황민현이 문무와 인품, 외모 등에서 완전무결한 나머지 현실감각이 둔한 극중 무자극 맹물미의 소유자 '서율'로 분해 완벽한 캐릭터 싱크로율을 보일 예정이다.

특히 비밀스런 소녀에 대한 순애보를 간직할 만큼 순수한 매력으로 똘똘 뭉쳐 가슴을 설레게 할 캐릭터 '서율'을 황민현이 어떻게 그려 낼지 관심이 증폭되고 있다.

황민현은 전작 '라이브온'에서 첫사랑의 감정을 유발하는 캐릭터를 열연, 첫 드라마 출연에 합격점을 받은 바 있다. 이에 tvN 새 드라마 '환혼'에서 또 다른 매력으로 새롭게 해석할 천재 귀공자 '서율' 역을 통해 황민현이 보일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에 기대가 쏠리고 있다.

한편, 황민현은 지난 2019년 뮤지컬 '마리 앙투아네트'에서 매력적이고 용감한 백작을 연기한 데 이어 2020년 JTBC 드라마 '라이브온'에서 '만인의 첫사랑' 방송부 선배를 열연하는 등 고전과 현대를 넘나드는 연기력을 과시, 라이징 배우 대열에 합류하며 앞으로가 더욱 기대되는 배우로 자리매김했다.

김수진 기자 skyaromy@mtstarnews.com

김수진 기자 | skyaromy@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