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록킹돌, '하트 라이더' 앨범 언박싱.."새로운 모습 발견"

  • 공미나 기자
  • 2022-02-24

4인조 신예 걸그룹 록킹돌(Rocking doll)이 피지컬 앨범을 언박싱했다.

록킹돌(로아, 주리, 아리, 레나)은 24일 정오 공식 SNS를 통해 최근 발매한 두 번째 싱글 '하트 라이더(Heart Rider)' 피지컬 앨범 언박싱 영상을 게재했다.

한층 러블리한 매력으로 돌아온 록킹돌은 시그니처 인사로 언박싱 영상의 포문을 열며 시작부터 기분 좋은 웃음을 안겼다. 이어 몽글몽글한 감성이 물씬 느껴지는 핑크빛 색감의 앨범을 소개하며 설렘 가득한 기분을 드러냈다.

유튜버로 완벽 변신한 멤버들은 카메라를 향해 앨범 구성품을 차례로 공개하며 앨범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보여줬다. 앨범을 펼치자마자 등장한 포토카드의 주인공을 확인한 록킹돌은 서로를 향한 무한한 팬심을 드러내며 훈훈한 분위기를 완성했다.

또 핫핑크 포스터를 소개하며 첫 번째 싱글 '록킹돌'과는 다른 매력을 어필하기도 했다. 포토북을 살펴보며 촬영 비하인드 스토리부터 멤버별 최애 사진 하나씩을 꼽으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록킹돌은 '하트 라이더'를 통해 가장 큰 변신을 보여준 멤버로 로아를 지목했고, "아직도 '하트 라이더'의 모습이 낯설다. 새로운 모습을 발견할 수 있게 해준 분들에게 고맙다"라며 감사 인사까지 놓치지 않았다. 이어 앞으로 더욱 다이내믹해질 이미지 변신을 예고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하트 라이더'는 록킹돌의 순수하고 러블리한 매력을 극대화한 팝 댄스 장르의 곡으로 지구인을 짝사랑하게 된 외계 요정 록킹돌의 설레는 마음을 통통 튀는 노랫말로 다채롭게 표현했다.

록킹돌은 앞으로 각종 음악 방송 및 콘텐츠를 통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공미나 기자 mnxoxo@mtstarnews.com
공미나 기자 | mnxoxo@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