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임영웅 팬들이 이끄는 나눔 문화 확산..강원영웅시대-적십자사 사회공헌협약 체결

  • 문완식 기자
  • 2022-02-23
가수 임영웅의 팬들이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한 사회공헌 협약을 통해 선한 영향력 전파에 앞장선다.

임영웅 팬클럽 강원영웅시대(회장 이미애)와 대한적십자사 강원도지사(회장 이돈섭)는 2월 22일 오전 11시 강원적십자사 상임위원실에서 지역사회 인도주의 사업 활성화를 위한 사회공헌협약(MOU)을 체결했다.

강원영웅시대와 대한적십자사 강원도지사는 이번 협약식에서 기부문화 확산, 도내 취약계층 지원, 인도주의 활동 활성화 등 적십자 인도주의 사업 활성화를 위한 상호 협조체계 구축과 도내 취약계층 및 재난 피해자의 구호·지원 확대를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함께 추진하기로 약속했다.


강원영웅시대 이미애 회장은 "코로나19로 우리나라가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요즘 임영웅 강원 팬클럽에서 시작한 작은 움직임이 전국 팬클럽의 선한 기부릴레이가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강원적십자사 이돈섭 지사회장은 "이번 사회공헌 협약을 통해 임영웅 팬클럽 강원영웅시대와 함께 도내 취약계층과 위기가정에 대한 지원사업이 더욱 활성화 되고, 강원도 전역에 사회공헌 활동을 위한 나눔실천 문화가 확산되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이날 협약식 종료후 임영웅 팬클럽 강원영웅시대 임원진들은 지사 사옥 내 로비에서 '재난대비-내손으로 만드는 구호품 제작 활동' 행사에 참여, 긴급구호품 세트를 제작하는 봉사활동을 함께 진행함으로써 사회공헌협약식에 봉사활동의 의미를 더했다.

이미애 강원영웅시대 회장과 함께 팬클럽 회원들은 연간 1200만원 기부금을 목표로 현재 53명이 정기후원에 동참하고 있다. 모금된 기부금은 연 2회 상반기와 하반기 도내 취약계층 및 위기가정 긴급지원을 위해 사용할 예정이다.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문완식 기자 | munwansik@mt.co.kr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