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권은비, '너와 나의 경찰수업' OST 'TIME' 오늘(23일) 발매..첫 OST '기대 UP'

  • 문완식 기자
  • 2022-02-22
가수 권은비가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너와 나의 경찰수업' OST를 선보인다.

권은비는 2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너와 나의 경찰수업' OST '타임(TIME)'을 공개한다.

'타임'은 '시간이 흘러도 우리의 꿈과 열정은 끝까지 빛날 것이다'라는 희망적인 메시지를 담고 있는 노래다. 소프트 팝 록 장르의 '타임'은 심플한 기타 리프로 시작해 세련된 편곡이 점층적으로 더해지며, 후렴에서 터지는 록적인 스피릿이 짜릿함을 안겨준다.

또 권은비의 맑고 부드러운 음색과 감미로운 밴드 사운드가 만나 따뜻한 설렘을 전한다. 권은비의 섬세하고 매력적인 보컬을 만날 수 있는 '타임'은 때묻지 않은 스무 살 청춘들의 성장기를 그린 '너와 나의 경찰수업'과 조화롭게 어우러질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권은비가 '타임'으로 처음 OST를 발매하게 돼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권은비는 첫 OST부터 섬세한 감성으로 극의 몰입도를 높이는 데 큰 역할을 하며 '완성형 솔로'의 저력을 여실히 보여줄 예정이다.

권은비가 부른 '너와 나의 경찰수업' OST '타임'은 2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만날 수 있다.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문완식 기자 | munwansik@mt.co.kr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