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컴백' 스테이씨 "틴프레시에 성숙함 담아 돌아왔다"

  • 공미나 기자
  • 2022-02-21
그룹 스테이씨(STAYC)가 5개월 만에 컴백하며 한층 업그레이드된 틴프레시를 예고했다.

스테이씨는 21일 오후 두 번째 미니앨범 '영-러브닷컴(YOUNG-LUV.COM)' 발매 기념 온라인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이번 앨범은 스테이씨가 지난해 9월 발표한 첫 번째 미니앨범 '스테레오타입(STEREOTYPE)' 이후 약 5개월 만에 발매하는 신보다.

이날 수민은 "스윗(팬덤)을 이렇게 빨리 만날 수 있어 너무 좋다"며 "이번 활동 다치지 말고 모두 건강하게 활동 마무리했으면 좋겠다"고 컴백 소감을 밝혔다.

시은은 새 앨범에 대해 "여섯 곡을 통해 다양한 사랑의 모습이 담았다. 스테이씨만의 틴프레시를 잊지 않고 전보다 강렬하고 성숙한 모습으로 돌아왔다"며 자신감을 내비쳤다.

이어 타이틀곡 '런투유(RUN2U)'에 대해서는 "남들이 뭐래도 사랑을 위해서라면 두려움 없이 너를 향해 달려가겠다는 마음을 스테이씨만의 느낌으로 거침없이 표현했다"고 밝혔다.

스테이씨는 이날 오후 6시 앨범을 발표하고 활동을 시작한다. 타이틀곡 '런투유(RUN2U)'는 셔플 리듬의 신스 베이스를 시작으로 이내 펼쳐지는 프리 코러스를 지나 예상치 못하게 공격적으로 터지는 드롭 파트와 베이스 사운드의 조합이 인상적인 곡이다. '남들이 뭐래도 사랑을 위해서라면 두려움 없이 너를 향해 달려가겠다'는 마음을 스테이씨만의 느낌으로 표현했다.

앨범에는 타이틀곡을 비롯해 스테이씨의 상큼하고 청량한 매력을 담은 '쌤쌤(SAME SAME)', 매혹적인 얼터너티브 R&B 장르의 '247', 당당하고 시크한 에너지를 풀어낸 '영 러브(YOUNG LUB)', 바라보기만 해도 위로가 되는 사랑을 나비에 투영한 '버터플라이(BUTTERFLY)', 밤하늘에 가득 덮인 별만큼 생각하고 원하는 사랑을 직접적으로 표현한 '아이 원트 유 베이비(I WANT U BABY)'까지 총 6트랙이 수록됐다.

공미나 기자 mnxoxo@mtstarnews.com
공미나 기자 | mnxoxo@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