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쏘스윗♥" 방탄소년단 정국, 꿀 보이스x명품 연기..'광고장인'

  • 문완식 기자
  • 2022-01-26
방탄소년단(BTS) 정국이 광고 장인의 면모를 뽐내며 전 세계 팬들을 사로잡았다.

방탄소년단이 모델로 활약 중인 신한카드는 최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신한플레이 x BTS 정국 - '결제기능' 편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해당 영상 속에서는 정국이 여행 가방을 끌고 호텔 프론트로 걸어와 "체크 인 플리즈"라고 말한 후 휴대전화에 깔린 신한플레이 앱으로 실물 카드 없이 결제를 진행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정국은 빠르고 간편한 결제에 매우 만족스러운 미소를 지으며 휘파람을 불고 손가락으로 열쇠를 돌리는 등 리얼한 제스처를 취해 눈길을 모았다.

정국은 "우와 이 결제 속도 뭐지?" 라고 감탄을 터뜨리며 "금융부터 라이프까지 pLay를 멈추지마, 신한pLay 신한카드로부터"라고 청량하고 달달하게 내레이션, 진정성 있는 전달력으로 호감과 신뢰를 안겼다.

팬들은 "믿고 쓰는 정국 픽♥ 광고 장인 전정국" "잘생김부터 고막 녹이는 보이스까지 영상을 멈출 수 없어요" "정국이 참모델이네 반듯하게 잘생기고 귀엽고 목소리 좋고 연기 잘하고" "귀여운 얼굴에 쏙쏙 박히는 정국이 목소리 신한플레이 훈훈함이 급상승" "정국이 잘생쁨한 얼굴 쏘스윗한 목소리에 영상을 몇번이나 돌려본건지ㅎ광고내용 다 외울듯ㅋ" "정국이가 쓰는 건 같이 쓰고 싶어짐 잘 생기고 밝고 건강한 에너지가 뿜뿜" 등 찬사를 보냈다.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문완식 기자 | munwansik@mt.co.kr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