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신화의 서막' 임영웅 사랑의 콜센타 '별나사' 1300만뷰 돌파..신화는 계속된다

  • 문완식 기자
  • 2021-10-19

임영웅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신화의 서막인 사랑의 콜센타 무대 영상이 1300만 뷰를 돌파했다.

임영웅이 지난 3월 13일 공식 유튜브 채널 '임영웅'에 공개한 '임영웅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사랑의 콜센타' 영상은 10월 19일 1300만 뷰를 넘어섰다.

임영웅은 3월 9일 신곡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를 공개한 데 이어 3월 12일 TV조선 '사랑의 콜센타'에 출연,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첫 무대를 펼쳤다.

임영웅은 이날 무대에서 빼어난 가창력으로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의 달콤한 가사와 아름다운 멜로디를 한 데 어우러지게 하며 환상적인 무대를 선보였다.


한편 '별빛 같은 나이 사랑아'는 눈부신 기록들로 대한민국 가요사를 새롭게 썼다. 특히 임영웅은 3월 20일 MBC 가요순위프로그램 '쇼! 음악중심'에서 1위를 차지하며 '14년만의 트로트 가수 음악방송 1위'라는 대기록을 세웠다. 음악방송 1위만 3관왕에 올랐다.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공식 뮤직비디오도 큰 인기다. 임영웅 유튜브 채널에 공개된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뮤직비디오는 10월 19일 기준 3940만 뷰를 돌파, 4000만 뷰 대기록 달성을 눈앞에 두고 있다.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로 올해 신화의 서막을 연 임영웅은 최근 발표한 데뷔 첫 OST '사랑은 늘 도망가'로 각종 음원 차트 1위를 석권하며 눈부신 신화를 이어가고 있다.

▶임영웅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사랑의 콜센타, 임영웅 공식 유튜브 채널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문완식 기자 | munwansik@mt.co.kr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