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美의 남신' 방탄소년단 진, 포브스 선정 '비주얼 킹 아이돌' 1위..'비주얼 투표 7관왕'

  • 문완식 기자
  • 2021-09-13
방탄소년단(BTS) 진이 포브스 (Forbes) 선정 비주얼 킹 투표에서 1위를 차지하며 미의 남신 면모를 빛냈다.

진은 포브스코리아가 아이돌챔프와 함께 지난 8월 30일부터 9월 13일까지 진행한 '포브스 선정, 얼굴로 케이팝 씹어 먹은 비주얼 킹 아이돌은?'이라는 주제의 투표에서 36.74%의 높은 득표율로 1위에 올랐다. 진은 이로써 올해에만 '비주얼 투표 7관왕' 위업을 달성했다.



1위 진에 이어 아스트로 차은우가 2위, 엑소 수호, 스트레이키즈 리노가 각각 3위와 4위를 차지했다.


이번 투표에서 우승을 차지한 진은 '포브스코리아'의 지면광고와 특집 기사에 실리게 된다.


'케이팝 비주얼 킹'으로 글로벌 팬들의 압도적인 선택과 지지를 받은 진은 계란형의 작은 얼굴에 쌍꺼풀 없이 큰 눈과 오똑한 코, 도톰한 핑크빛 입술, 결점 없이 투명한 피부까지 신이 정성껏 빚은 듯한 완벽한 미모로 전문가들과 대중으로부터 꾸준히 찬사를 받아왔다

진은 '세계 최고 미남'(Most Handsome Man in the World) 1위는 물론, 체코의 인형 제작사가 뽑은 '세계에서 가장 조각 같은 얼굴' 1위, 네덜란드 비주얼 아티스트팀이 뽑은 '세계에서 가장 완벽한 얼굴' 1위, 아일랜드의 연구소에서 뽑은 '고대 그리스 조각상과 얼굴 비율이 일치하는 미의 남신', 성형외과 의사들이 뽑은 '황금비율의 얼굴을 가진 남자' 등 각종 '미의 남신' 타이틀을 보유하고 있다.




뷰티 웹사이트 '안드레이 뷰티 스튜디오'(Andrey Beauty Studio)는 지난 7월 '세상에서 제일 잘생긴 남자'로 진을 선정해 화제가 되기도 했다.

진은 이외에도 'music mundial'에서 진행한 'KPOP VISUAL OF THE YEAR 2021', 'KPOP VOTE'에서 진행한 'The Most Handsome Kpop Idol 2021', 'King of Visual Kpop 2021', 'The Most Handsome Kpop Idol 2020', 'Best Kpop Prince', 킹초이스(KingChoice)에서 진행한 'Visual King of KPOP 2021' 등 2021년 비주얼과 관련된 다양한 투표에서 1위를 석권하며 명실상부 '비주얼 킹'으로서 전 세계적인 인기를 증명하고 있다.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문완식 기자 | munwansik@mt.co.kr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