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방탄소년단 RM 생일 기념 이집트 팬들 아랍문명이슬람예술협회 최고과학연구상 후원..'HappyNamjoonDay♡'

  • 문완식 기자
  • 2021-09-12

방탄소년단(BTS) RM의 생일(9월 12일)을 맞아 이집트 팬들이 특별한 후원으로 생일의 의미를 더했다.

방탄소년단 이집트 팬 베이스 Bangtan Egypt는 아랍문명이슬람예술협회(The Arab Association of Civilization and Islamic Arts, AACIA) 산하 유산과 디자인 분야 최고 과학 연구상을 RM의 이름으로 후원했다.

Bangtan Egypt는 "남준(RM)은 예술, 문화, 문명 등 다양한 주제가 혼합된 책과 같다"며 "올해 그의 생일을 축하하기 위해 이집트 아미(Egyptian ARMY)는 유산 및 디자인 분야에서 최고의 과학 연구상을 후원했다"고 밝혔다. 수상자는 오는 12월 발표될 예정이다.

이집트 팬들은 RM의 생일을 맞아 이집트 각지에서 이를 축하했다.



한편 RM의 생일을 맞아 전 세계 팬들은 #HappyNanjoonDay, #남준아 28번째 생일 축하해 등을 트렌딩 시키며 트위터를 뜨겁게 달구고 있다.

RM은 생일을 맞아 12일 방탄소년단 공식 트위터에 "스물여덟번째 생일도 여러분과 함께할 수 있어 행복합니다. 곳곳의 과분한 생일축하 너무너무 고맙습니다 ! 더 충분한 제가 될게요"라고 글을 남겨 감사를 전했다.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문완식 기자 | munwansik@mt.co.kr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