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사랑보다 더 남준해♥' 방탄소년단 RM 28번째 생일 맞아 전세계 팬들 기부·광고 축하..RM "고맙습니다"

  • 문완식 기자
  • 2021-09-12
방탄소년단(BTS) RM의 9월 12일 스물여덟 번째 생일을 맞아 전 세계 팬들이 다양한 생일 축하 서포트를 펼쳤다.

전 세계 팬들은 RM의 취미와 취향에 맞춰 글로벌한 생일 축하 프로젝트를 마련했다.

먼저 평소 독서를 좋아하는 RM의 취향을 바탕으로 전 세계 10개국 이상에서 책 기부를 진행했다.

어려운 이웃을 살피는 RM의 선한 영향력을 따라 유니세프 코리아와 아프가니스탄 등에 기부했다. 방글라데시 팬들도 아이들을 위한 기부 프로젝트를 진행했다.

자연을 아끼고 사랑하는 RM를 위해 한국의 정원과 숲에도 기부했다. 터키 팬들은 남준 숲 선물 프로젝트를 진행했다.

생일 축하 광고도 이어졌다. 한국과 필리핀 등에서 생일 축하 광고 서포트가 진행됐으며 카카오톡에 생일 축하 광고를 했다.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 그랜드인터콘티네탈 호텔 지하 파르나스몰의 39개 스크린에 RM의 생일 축하 광고를 진행했다.

서울 용산 하이브 사옥 인근 신용산역 전철역에서 생일 축하 LED 광고도 8월 31일부터 9월 14일까지 진행된다.

팬들은 '주니생일', '우리 남준', '사랑보다 더 남준해' 등 해시로 트위터 트렌드를 달궜다.

RM은 생일을 맞아 방탄소년단 공식 트위터에 "스물여덟번째 생일도 여러분과 함께할 수 있어 행복합니다. 곳곳의 과분한 생일축하 너무너무 고맙습니다 ! 더 충분한 제가 될게요"라고 글을 남겨 감사를 전했다.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문완식 기자 | munwansik@mt.co.kr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