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조심해요, 얼굴 보면 녹아요♥ 방탄소년단 지민, 완벽 얼굴에 명품 연기..'토코페디아' 광고 비하인드

  • 문완식 기자
  • 2021-06-29
방탄소년단(BTS) 지민이 완벽한 외모에 뛰어난 연기로 팬들을 사로잡았다.

방탄소년단이 광고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인도네시아 최대 전자 상거래 업체 '토코페디아'(Tokopedia)는 지난 28일 광고 비하인드 영상을 공개했다.


금발의 지민은 베이지 컬러와 브라운, 그린 컬러로 포인트를 준 스탠다드 실루엣의 크루넥 니트, 그리고 청바지를 착용해 포근하고 부드럽지만 싱그러운 매력까지 더해 비주얼부터 팬들을 사로 잡았다.

짙은 그린 색의 소파에 한쪽 다리를 포개어 앉은 지민은 완벽한 미모를 자랑하며, 백만뷸짜리 환한 미소에 광고 대사인 'Ohhhh hape'를 밝고 경쾌한 목소리와 표정의 연기로 팬심을 사로잡았다.


짧은 영상에서도 실감나는 현장감과 다양한 감정을 표현해내는 지민의 표정 연기는 해당 영상을 무한 반복케 하는 중독성까지, 팬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안겼다.


팬들은 '얼굴보는 순간 바로 녹아버림', '고급진 스윗 비주얼', '귀를 녹이는 목소리에 홀리네', '실감나는 연기까지 다 잘해요', '인도네시아어 발음도 너무 섹시', '볼때마다 리즈 갱신이에요', '포근하고 스윗한 지민 오빠" 등 뜨거운 반응을 나타냈다.
문완식 기자 | munwansik@mt.co.kr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