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방탄소년단 정국, 우아한 백조의 몸짓..천상계 대천사 강림 "레전드"

  • 문완식 기자
  • 2021-06-28
방탄소년단(BTS) 정국이 인형 같은 미모로 전 세계 팬들을 사로잡았다.

최근 방탄소년단(BTS) 공식 유튜브 채널 '방탄TV'(BANGTANTV)에서는 '[EPISODE] BTS (방탄소년단) @ 2020 MMA' 라는 제목으로 2020년 멜론뮤직어워드 비하인드 영상을 공개했다.

정국은 영상의 시작부터 긴 장발을 묶은 헤어를 하고 어느 각도에서도 조각 같은 자태로 인형을 연상케 하는 비현실적인 미모를 뽐냈다.


화이트 수트를 입고 백조를 연기한 정국은 압도적 우아함과 치명적인 아름다움으로 한시도 눈을 뗄 수 없게 만들었다.

정국은 지민을 들어 올리는 '블랙 스완' 페어 안무에서 카리스마와 박력 넘치는 매력도 선보이며 팬심을 설레게 만들었고 기품 넘치는 남신 포스와 인간 백조 비주얼을 뽐냈다.

정국은 MMA 사전 녹화 첫날 먼저 촬영을 시작하기 전 연습에 열중하는 모습을 보여 눈길을 끌어 모았다.

정국은 디렉터가 물 위에서 춤을 추는' 블랙스완' 무대 퍼포먼스에 멤버들을 걱정하자 "제가 또 미끄러운 데서 잘합니다" 라며 안심시키는 따뜻한 모습을 보였다.

정국은 리허설 전 무대 구조와 동선을 눈으로 익히며 날렵하고 파워풀한 자신의 '블랙 스완' 독무부터 지민과의 페어 안무까지 완벽 소화했고 모니터링도 꼼꼼히 하는 프로 아이돌 다운 면모도 보였다.


팬들은 "인간 백조 그 자체 아름다움의 경지" "근데 미모.. 거의 대천사 강림.. 이쁘다" "살아있는 조각 인형이 따로 없네" "항상 열심히 하는 정국이 ~ 최고최고" "조각이야 갓벽 프린스" "연습하는 모습 멋지다~우리 열정꾹이" "정국이 힘든 안무에도 완벽 백조 연출" "현대 무용까지 잘하는 황금 막내" "역시 무대 천재야 뭐든 다 잘해버림 대박" "이목구비가 아주 번쩍번쩍하다" "세계 제일 각도 안타는 미남 정국이" "전정국 얼굴 실화야?" "미끄러운 데서 잘 한데~ 우리 걱정 안 시키는 정국이 아바 마음" "우리 정국이 무대 찢었지~ 저 날도 레전드~" 등 반응을 나타냈다.

문완식 기자 | munwansik@mt.co.kr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