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LivingJewelJin' 방탄소년단 진, 살아 숨쉬는 보석의 살아 숨쉬는 팬사랑..서로 닮아가는 사랑스러운 스타와 팬

  • 문완식 기자
  • 2021-06-27
방탄소년단(BTS) 진에 대한 글로벌 팬들의 사랑고백이 해시태그로 이어지며 진에 대한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지난 26일 밤부터 27일 오후까지 15시간이상 진의 해시태그 '#LivingJewelJin'이 세계 곳곳에서 트렌딩되고 대한민국 실시간 트렌드에 오르며 진의 인기를 실감하게 했다.




해시태그의 시작은 스타뉴스에서 언급된 진의 새로운 별명 '살아숨쉬는 보석'이었다. 스타뉴스는 지난 20일 가장 처음으로 '살아숨쉬는 보석'이란 진의 닉네임을 언급했다



이후 몇 차례 언급이 이어졌고 이에 진의 해외팬들이 이 아름다운 별명을 진을 포함한 모든 사람들에게 알려줘야 한다며 해시태그를 트윗, 많은 진의 팬들이 그에 응답한 것이다.



팬들은 진의 신이내린 비주얼과 피지컬 뿐만 아니라 천상의 보컬, 뛰어난 작사작곡능력,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안무 소화능력, 섬세한 표현력과 탄탄한 연기력, 그리고 센스와 유머로 주변을 따뜻하게 만드는 친화력과 인성, 거기에 누구도 따라올 수 없는 창의력 등 다방면으로 다재다능한 그의 천재적 재능을 글로 적고 해시태그를 추가해 진에 대한 사랑을 이어갔다.



이전에도 진의 팬들은 진에게 해시태그 이벤트로 마음을 표현해왔다. 특별한 기념일이 아님에도 '우리는 진을 사랑한다'고 말하며 지금 서로 만날 수 없는 상황이지만 팬들이 진의 곁에 가까이 있음을 표현했다. '# I Love You Jin', '#We Love You Jin'이 대표적인 해시태그이다.




이러한 팬들의 애정 표현은 팬사랑꾼 진에게서 시작됐다. 진은 항상 팬들을 위한 하트이벤트, 안경이벤트, 그리고 최근 소우주에서 깜짝 사과머리이벤트까지, 다양한 이벤트로 진정한 팬사랑꾼 면모를 보인바 있다. 서로 닮아가는 사랑스러운 스타와 팬들의 가슴 따뜻한 고백으로 SNS가 뜨겁게 달궈지고 있다.
문완식 기자 | munwansik@mt.co.kr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