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반항 신비 완벽' 방탄소년단 뷔 콘셉트 포토 100만→400만 '좋아요' 모두 신기록 경신 '폭발적 반응'

  • 문완식 기자
  • 2021-06-28
방탄소년단(BTS) 뷔가 록스타 같은 반항적인 시크한 매력으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방탄소년단은 28일 공식 SNS에 다음달 9일 발매예정인 싱글CD 'Butter' 콘셉트 포토 버전 1을 공개했다.

뷔가 강렬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삼킬 듯이 보는 사진은 섹시 아우라의 절정을 보여준다. 당구대 위에서 당구 큐대를 잡고 사탕을 입에 문채 허공을 응시하는 뷔의 시크한 눈빛은 반항적인 무드에 신비로운 분위기를 더한다.


뷔는 뚜렷한 이목구비와 대비되는 부드럽게 이어지는 얼굴선, 맑고 큰 눈, 높은 콧대, 작은 턱, 동그란 이마, 황금 비율을 자랑하는 CGV 미남으로 누구와도 닮지 않으면서 유니크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매력으로 '김태형류 미남'을 탄생시켰다.

사진에서 뷔는 뮬렛 헤어스타일에 한쪽 귀에만 롱 드롭 귀걸이와 링 귀걸이를 착용하고 블랙 가죽재킷과 데님 팬츠로 바이크룩을 연상시키는 시크한 의상을 입고 감각적인 포즈와 표정으로 카메라를 쳐다보고 있다.

자칫 무거워 보일 수 있는 느낌의 블랙 가죽재킷 안에는 망사로 장식된 화이트 이너와 볼드한 목걸이를 착용해 세련된 믹스매치를 보여주고 있다.

손목부분의 망사는 섬섬옥수로 소문난 뷔의 가늘고 긴 손과 분홍빛 손톱을 돋보이게 한다. 데님팬츠와 데님스커트를 매치한 패션은 긴 다리를 자랑하는 뷔의 피지컬과 잘 어울린다.

방탄소년단 공식 인스타그램에 게재된 뷔의 콘셉트 포토는 멤버 중 가장 빠른 24분 만에 100만 '좋아요', 1시간 13분 만에 200만 '좋아요'를 받았으며, 300만 '좋아요'는 2시간 46분, 400만 '좋아요'는 6시간 56분 만에 돌파하는 신기록을 경신하며 폭발적인 반응을 받고 있다.

페이스북에 게재된 사진도 뷔가 최초로 10만 '좋아요'를 받았으며 방탄소년단 공식SNS 모두 뷔의 사진이 가장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팬들은 "어제의 뷔를 이기는 오늘의 뷔", "콘셉트 이해하는 건 최고, 천재", "태형아 매일 셀카 백장씩 찍고 있지? 시간이 아까워", "반항적인데도 고급스러움이 묻어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문완식 기자 | munwansik@mt.co.kr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