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새침 도도 앙큼' 방탄소년단 정국에 전 세계 팬 열광 "내 심장 준비 됐다 들어와라♥"

  • 문완식 기자
  • 2021-06-27
방탄소년단(BTS) 정국이 콘셉트 포토를 통해 치명적인 마성의 매력을 발산한 가운데 전 세계 팬들이 뜨거운 반응을 나타냈다.

28일 0시 빅히트 뮤직 공식 SNS에는 방탄소년단 멤버들의 'Butter'(버터) 콘셉트 포토 버전 1이 공개됐다.

정국은 콘셉트 포토에서 새침하고 앙큼한 눈빛에 도도하고 뇌쇄적인 표정으로 색다른 매력을 선사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정국은 유독 앵두 같이 붉은 입술과 손과 팔에 새겨진 타투, 가죽 재킷에 레이어드 된 시스루 등으로 도발적이고 힙한 무드를 내뿜었다.


또 턱을 괴고 시크함을 발산하면서 정국 특유의 잘생쁨하고 매혹적인 이목구비로 숨이 멎을 듯한 황홀한 비주얼을 자랑해 보는 이들을 설레게 했다. 정면을 바라보는 정국 앞에 놓여진 스피커, 우유 등은 팬들의 궁금증도 자아냈다.


팬들은 "심장 하나로는 감당이 안 되는 미모" "정국아 킹갓제너럴♥" "정국이 보면서 이 말만 무한 반복 중 너무 잘생겼어" "타투까지 그저 갓벽" "이번 정구기 컨셉 새침도도앙큼력이다 내 심장 준비 됐다 들어와라 ~" "2021년 포브스가 선정한 앙큼돌 1위" "새침도도 왕자님 ㅜㅜ" "요요 앙큼한 왕쟈 보세요 사람 미치게 하네" "정국이 카멜레온 같아!! 컨셉마다 어쩜 이렇게 분위기 미모가 다를 수 있지" "기절 작렬 사람 맞나요,,,저 지금 인형 본 것 같은데요ㅠㅠㅠ" "전정국 눈빛 표정 너무 설레" 등 반응을 나타냈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7월 9일 싱글 CD 'Butter'를 발매한다. 앞서 5월 21일 발매된 'Butter'를 비롯해 에드 시런이 참여한 신곡도 함께 선보인다.
문완식 기자 | munwansik@mt.co.kr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