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세븐틴 준, '심야식당3' OST 커버 영상 깜짝 공개 '음색 천재'

  • 윤상근 기자
  • 2021-06-27

아이돌그룹 세븐틴(에스쿱스 정한 조슈아 준 호시 원우 우지 디에잇 민규 도겸 승관 버논 디노) 멤버 준이 커버 영상으로 '음색 천재'의 면모를 보였다.

소속사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6일 오후 세븐틴 공식 유튜브 및 SNS 채널에 준의 'YAKIMOCHI' 커버 영상을 깜짝 공개했다.

준이 커버한 'YAKIMOCHI'는 일본 드라마 '심야식당3' 엔딩송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곡이다. 준은 자신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해 원곡과는 또 다른 감성을 선사했다.

영상 속 준은 녹음실을 배경으로 가사지에 꼼꼼하게 필기한 뒤 섬세한 표현력으로 노래를 이어가 눈길을 끈다. 더해 귓가를 사로잡는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준의 부드러운 음색이 조화를 이뤄 깊은 여운을 안겼다.

준은 그동안 뜨거운 사랑과 응원을 보내준 전 세계 팬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보답하기 위해 다양한 음악적 행보를 보여왔다. 특히 세븐틴의 퍼포먼스팀 멤버인 준은 장르와 포지션을 가리지 않고 폭넓은 스펙트럼을 자랑했으며 앞서 발매한 중국 선공개 곡 'Crow'와 중국 디지털 싱글 'Silent Boarding Gate'로 각종 글로벌 차트를 휩쓰는 저력을 입증한 바 있다.

또한 여러 커버 영상을 선보이며 보컬적 역량을 유감없이 발휘한 준은 이번 'YAKIMOCHI' 커버 영상을 통해 전 세계 팬들에게 또 하나의 특별한 선물을 건넸다.
윤상근 기자 | sgyoon@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